핫게 실시간 커뮤니티 인기글
보배드림 (442525)  썸네일on   다크모드 on
보드러운.. | 20/01/25 20:45 | 추천 80 | 조회 1775

문죄인간 신상....공익적 차원에서 공개해야 합니다. +299 [39]

보배드림 원문링크 https://m.bobaedream.co.kr/board/bbs_view/best/279179

공감되면 많은 분 보시라고 추천 부탁 드립니다.


어느 순간부터 유게에 잘 안들어 오게 됐습니다.

프삼, commie1, 문죄인간, 휘뚜루, 삼배, 개고기 등등

댓글 막말, 게시판 일베화, 패륜적인 언행들하며 조롱하고 말도 안되는 논리로 가짜뉴스나 나르는 새끼들이 활개치고 그에 대한 아무런 제재를 안하는 보배드림 운영진에 혐오가 느껴져서 보배드림 접속 횟수를 점점 줄여 나가고 있었네요.

처음엔 저런 쓰레기들에 맞서 같이 욕도 하고, 인증 내기도 하면서 청소가 곧 되리라 자정작용을 믿고 기대 했습니다.

그런데 아이디 여러 개 바꿔가며 벌레들은 더 활개치고, 글 읽을 때마다, 댓글 읽을 때마다 진짜 짜증나고 열받은 적이 한두번이 아니에요.

아이피 일부라도 공개 하자는 제안에 씹고 있는 운영진 개새x들도 별반 다르지 않다고 봅니다.


공익적 차원에서 문죄인간과 같은 새끼들의 신상은 까서 상황실 차리고 인실좃 시켜줘야 합니다.

어떻게 알게 됐는지, 그 정보가 맞는지는 모르겠습니다.

못하겠으면, 제가 깔게요. 쪽지로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누가 보내 주셨는지 제가 말 안하면 정보 제공하신 분에게는 피해 안가요.

저는 법을 일반인들 보다는 조금 더 잘 압니다.  제가 총대메고 상황실 차려질 수 있도록 정보 공개 할테니 쪽지 보내주세요.


일벌백계 해야, 보배 일베화를 막을 수 있다 생각합니다.

반성문 비슷한 것 쓰고, 갑자기 정상적인 커뮤니케이션이 된다고 해서, 봐주면 안돼요. 절대


빨레니, 유치원 가해자, 주차장 사유지, 붕어 이런 새끼들 보다 더한 새끼들이에요.

생계가 달려있는데 상황실은 너무 하지 않냐, 가끔 정상적인 댓글도 단다, 온라인에서 있었던 일인데, 등등의 의견도 있을 것 같습니다.

선비짓 하다가 노무현대통령, 노회찬의원 다 잃었어요. 똥이 무서워서 피하냐, 똑같은 사람들 되지 말자, 이런 개소리 이제 그만 듣고 싶습니다.


공개해서 인실좃 합시다.

[신고하기]

댓글(37)

1 2 3

이전글 목록 다음글

12 3 4 5
    
제목 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