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게 실시간 커뮤니티 인기글
보배드림 (436915)  썸네일on   다크모드 on
푸른정령.. | 19/11/22 19:37 | 추천 30 | 조회 374

B형 백혈구 헌혈 가능한 분을 찾습니다ㅠㅠ +192 [6]

보배드림 원문링크 https://m.bobaedream.co.kr/board/bbs_view/best/265373

제 친구 아버지를 도와두세요!!!


친구 아버지 상태가 너무 위중해서 급한 상황이라 이렇게 부탁을 드립니다.

백혈구 헌혈자를 구하고있습니다.

조건:B형, 삼성서울병원 3일동안 하루한번씩 3회방문 (1회 20분, 2회 20분, 3회 4시간)
만 17세에서 50세까지, 임신경험이 있으면 안되며 최근 2주내에 성분헌혈 한적이 없어야함.
첨부해드리는 문진표에 해당사항 없으시면 가능합니다

삼성서울병원 헌혈실에서 직접헌혈.

친구 아버지가 비전형적골수성 백혈병 치료중 상태가 악화되어 마지막으로 백혈구 수혈을 통해 소생을 시도해보려고 합니다.

백혈구 헌혈이라고해서 크게 다른것은 없다고합니다. 일반 헌혈과 같이 건강 문제를 동반하지는 않지만, 시간이 다소 오래 걸리고 헌혈과정에서 백혈구 촉진제를 투여받은후 백혈구가 생성되면서 두통이나 요통이 일시적으로 느껴질수는 있다고합니다

바쁜 생활중 병원에 3회를 방문해주셔야하는 번거로움을 잘 알고있습니다만 도움을 주신다면 사람의 생명을 구할수 있습니다..

사촌까지 가족은 안된다고해서 더 안타깝고 도움을 요청할수 밖에 없습니다.

귀중한 시간을 내주시는 점이 너무나 진심으로 감사해 헌혈을 해주시는분께는 소정의 감사비를 드리고 싶습니다. 부디 거절하지마시고 좋은일을 해주신것에 대한 은혜의 보답으로 받아주세요.

가족으로써 절박해서 부탁드립니다. 아버지께 마지막 기회를 만들어드리고싶습니다.

헌혈을 해주실 분들은 010 7999 5783 서동구 에게 문자를 남겨주시면 전화로 상세한 내용을 남겨드리겠습니다. 병원에 있는 경우가많아 전화를 직접 받기가 어렵습니다.

꼭 본인이 아니라 조카분들이 있는경우라면 현재 대학생이거나 휴학, 휴직 중에 있는 주변에 계신분들에게 알려달라고 부탁좀 해주세요.

저희에게 주어진 시간이 얼마남지 않았습니다.. 가능하신 분들이 계신다면 꼭 빠른 연락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신고하기]

댓글(5)

이전글 목록 다음글

12 3 4 5
    
제목 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