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게 실시간 커뮤니티 인기글
보배드림 (436922)  썸네일on   다크모드 on
Buckshot.. | 19/10/17 21:28 | 추천 36 | 조회 2289

역대급 검찰총장 +507 [9]

보배드림 원문링크 https://m.bobaedream.co.kr/board/bbs_view/best/257001

대박이네요.

그 고성에 막말하던 국회의원들이 윤총장 앞에서는 그냥 순한 양이 되네요.

장제원 온화한 미소에 저런 얼굴은 처음 봅니다. 이 양반은 사학재단 걸려 있으니 어쩔수 없었을 것이고.


압권은 여상규였네요. 온 국민 다보는 상황에서 병신 어쩌고 싸지르더니, 총장 앞에서는 채이배 감금 변명이나 하고 앉아있다니. 이 할아버지 그 비굴한 표정보니 좀 슬펐습니다.

박지원이 그렇게 긴장하는 표정도 처음보고. 안그러려고해도 티가 나더군요.

민주당 의원들도 전투력 발휘 못하는거 같고. 그나마 백혜련 정도가 평시랑 비슷했던거 같은데, 이분은 그냥 원래 그정도인데...

이은재, 김도읍. 다 말해 뭐하겠습니까. 김종민, 표창원도 눈치보는것 같았고.

앞으로는 검찰총장은 안나오는게 나을듯. 이건 뭐 국회의원 정도는 다 좃밥취급하는데요. 아무리 총장이 국감에 잘 안나오지만, DJ시절 김태정 청문회때부터 수많은 국감/청문회를 봐왔지만, 이런적은 처음인듯.

오늘로써 여야 모두 느끼는게 많았길 바랍니다. 권력 견제가 안되면 다 저렇게 되는겁니다. 국가 수반인 대통령 욕은 해도 검찰총장 비판조차 못하는 국회원들이라니.

살다보니 이런 꼴도 다보네요. 허허 참
[신고하기]

댓글(9)

이전글 목록 다음글

12 3 4 5
    
제목 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