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게 실시간 커뮤니티 인기글
보배드림 (442611)  썸네일on   다크모드 on
주먹도끼.. | 18/12/16 18:26 | 추천 35 | 조회 892

닉네임계속중복이래님, 버러지 운운은 너무 가셨어요. +48 [15]

보배드림 원문링크 https://m.bobaedream.co.kr/board/bbs_view/best/191576

자게에서 친해지면 그 사람 글 한 번이라도 더 보게 되고, 추천도 누르게 되는 건 인지상정입니다. 저도 그래요.

그런데 갑자기 닉네임계속중복이래님 글에 추천을 눌러 베스트에 보낸 사람들이 특정 목적을 가진 버러지라고 하는 건 좀 웃긴 얘기 아닌가요?

그리고 베스트글에서 안 좋은 쪽으로 댓글 많이 달리니 "자게 글 베스트에서 보고 싶지 않으면 영자에게 님들이 건의해요" 이렇게 댓글 다셨던데, 그 분들은 자게 글이 베스트글에 오는 게 불만이 아니라, 자게의 '무의미한 글'이 베스트글에 올라오는 게 불만인 거죠.

저렇게 해 버리면, 베스트글 가서 많은 사람이 읽어야 할만한, 좋은 글이나 도움이 다급한 자게 글들은 또 뭐가 되나요.

닉네임계속중복이래요님이 자게에서 좋은 평판 얻으셨고, 그래서 같은 글을 써도 주목받는 거 인정 하시면 되는 겁니다. 그 후에 별 의미 없는 글이 베스트글 가면 그냥 머리 한 번 긁적이고 말면 그 뿐이고요.

글 쓸 자유도 있고, 추천 누를 자유도 있고, 댓글 달 자유도 있는 곳이 여긴데,

누구는 좋은 사람이 되고 누구는 버러지가 되는 것도 이상한 일 아니겠습니까?

닉네임계속중복이래님 글에 추천 누른 지인들은 갑자기 버러지 소리 들으면 얼마나 무안하겠습니까?

그냥 현재를 즐기세요. 닉네임중복이래요님의 자유는 글을 쓰는 것, 딱 거기까지인 거고, 남에게 어떤 글은 추천을 해라 마라 하실 권리는 없는 겁니다.
image_pop(this);

[신고하기]

댓글(15)

이전글 목록 다음글

12 3 4 5
    
제목 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