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게 실시간 커뮤니티 인기글
보배드림 (436952)  썸네일on   다크모드 on
적토마풀.. | 18/08/17 23:44 | 추천 23 | 조회 3462

저 치킨 300마리 걸은 회원입니다. 안타깝습니다.(필독) +1100 [43]

보배드림 원문링크 https://m.bobaedream.co.kr/board/bbs_view/best/176202

스미스정님  모처럼 큰 대인배 같은 이벤트를 하셨는데, 분란이 일어나서 조금 아쉽습니다.


돈이 아까우셨더라면 그냥 글삭하고 튀거나, 아니면 당초 계획대로 회원들꼐 주는게 맞다고 봅니다.


저라면 댓글로 줄선분들께 드렸을겁니다.


왜냐면요...


여기 치킨 진짜 돈없어서 못먹는 분들 없으실겁니다. 만에 극소수분들도 계시겠죠.

또한,  우리가 치킨을 먹고 싶어할때마다 돈생각 안하고 막 사드시는 분들도 많지는 않으실겁니다.


회원분들 입과 마음이 즐겁게 회원들께 쏘신다 했음 회원들께 쏴야죠.  기부라뇨..


기부란것도 자신이 하고 싶을때 하는겁니다.


물론 보육원이나 소방서 등 기부하는것도 아주 좋은 방법이 될수 있으나,  이벤트 보고 치킨먹을 생각에 즐거워한 회원들 입과 기분도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배불러서 별로 안드시고 싶거나 진짜 기부하고 싶으신분들은 기부하라 그럴테고, 배고 고프고 진짜 이벤트로 이런 일도 있구나 하며 신기하며 즐거워 하면서 꼭 치킨을 드시고 싶은분들도 계실겁니다.


좋은 이벤트 하신다하고 이런 사태가 생기니 차라리 안할껄 생각도 드실텐데,


처음부터 회원들께 드린다 했으면, 기부안했다고 뭐라 그럴일은 없을겁니다.

반대로 당초 계획과 다르게 기부란 말이 나오고, 또 기부안한다고 치킨값도 없는 찌질이라 이런소리 들으니

진짜 먹고싶었던 회원들은 황당한겁니다.


저라면 이렇게 했을겁니다.

댓글 100명까지 카톡으로 치킨 이모티콘 보내고,  받은 회원분들이 진심으로 기부하고 싶다면 기부하고 인증샷 올라오실꺼고,

드시고 싶은 분들은 드실꺼고,   자유입니다.


기부 안한다고 뭐라 그러는 분들도 이해가 안가네요.

기부란 진심에서 우러나와 자기가 하고싶을때 하는겁니다.


기부를 하신다면 오히려 왜 계획대로 안했냐는 소리가 나오겠지만, 계획대로 하신다면 스미스정님께 기부안핸다고 뭐라 하실분들은 없을겁니다. 그걸 받아 드시는 분들에게는 기부안했다고 뭐라그럴수 있겠지만요.


어찌됬든.

1. 글을 삭제하고 튈것이냐

2. 당초계획대로 회원들께 쏠것이냐.

3. 당초계획과 다르게 기부를 할것이냐(치킨 쏘고도 당초 계획대로 안핸다고 일부 싫은 소리를 들으실수도 있을듯) 


300마리 공약한 저라면, 2번을 선택할 것입니다.


[신고하기]

댓글(22)

1 2

이전글 목록 다음글

12 3 4 5
    
제목 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