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
이게사람인가 | 16:32 | 조회 0 |루리웹
[16]
루리웹-56330937465 | 16:33 | 조회 0 |루리웹
[13]
Quasar1.1 | 16:29 | 조회 0 |루리웹
[17]
요르밍 | 16:31 | 조회 0 |루리웹
[34]
나요즘형아가남자로보여 | 16:29 | 조회 0 |루리웹
[6]
| 16:28 | 조회 0 |루리웹
[7]
제임스킴 | 16:23 | 조회 169 |SLR클럽
[7]
3대100 | 16:22 | 조회 1023 |SLR클럽
[0]
wizwiz | 16:22 | 조회 0 |루리웹
[9]
ekqqp | 13:20 | 조회 0 |루리웹
[4]
핏빛칼날부리 | 16:16 | 조회 0 |루리웹
[10]
이런건나만볼수없다 | 16:23 | 조회 0 |루리웹
[28]
최약롯데 | 16:22 | 조회 0 |루리웹
[5]
스키피오 아프리카누스 | 15:14 | 조회 0 |루리웹
[18]
고양이야옹야옹 | 16:20 | 조회 0 |루리웹
댓글(18)
어떻게보면 굳이 옆에서 붙잡고 자 이게 숫자야 라고 설명 안해도 알아서 찾아서 알아서 이해하는 수준
방식만 본다면 하버드식이 훨씬 좋은건 맞음
근데 현실에서는 상황이 이상적이지못하니 1%의 천재들을 위해서99%학생이 뒤쳐지는 방식이라 문제지
풀이법만 외우는거랑
풀이법을 스스로 찾아내는.능력의.차이지
후자를 가르쳐야 한다는게 수십년째 나오고 있는데
이건 교육제도 자체를 뿌리부터 바꿔야 하는거라 말만 계속 나오는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