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
라스테이션총대주교 | 05:07 | 조회 0 |루리웹
[1]
루리웹-1297056035 | 04:21 | 조회 0 |루리웹
[5]
김창식 | 05:05 | 조회 0 |루리웹
[13]
후방 츠육댕탕 | 04:57 | 조회 0 |루리웹
[3]
후방 츠육댕탕 | 04:41 | 조회 0 |루리웹
[1]
감염된 민간인 | 04:52 | 조회 0 |루리웹
[2]
ΕΛΠΙΣ | 04:33 | 조회 0 |루리웹
[7]
루리웹-5319707441 | 04:36 | 조회 0 |루리웹
[3]
도미튀김 | 04:01 | 조회 0 |루리웹
[12]
캠핑가고싶다 | 04:34 | 조회 0 |루리웹
[6]
후방 츠육댕탕 | 04:29 | 조회 0 |루리웹
[7]
96%放電中 | 04:36 | 조회 975 |오늘의유머
[3]
니야니야교수 | 04:30 | 조회 0 |루리웹
[20]
보스맨 | 04:22 | 조회 0 |루리웹
[3]
정의의 버섯돌 | 04:23 | 조회 0 |루리웹
댓글(18)
어떻게보면 굳이 옆에서 붙잡고 자 이게 숫자야 라고 설명 안해도 알아서 찾아서 알아서 이해하는 수준
방식만 본다면 하버드식이 훨씬 좋은건 맞음
근데 현실에서는 상황이 이상적이지못하니 1%의 천재들을 위해서99%학생이 뒤쳐지는 방식이라 문제지
풀이법만 외우는거랑
풀이법을 스스로 찾아내는.능력의.차이지
후자를 가르쳐야 한다는게 수십년째 나오고 있는데
이건 교육제도 자체를 뿌리부터 바꿔야 하는거라 말만 계속 나오는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