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1]
얼음少女 | 00:01 | 조회 0 |루리웹
[8]
검은투구 | 24/10/16 | 조회 0 |루리웹
[2]
noom | 24/10/16 | 조회 0 |루리웹
[2]
카포에이라 | 24/10/16 | 조회 0 |루리웹
[7]
야부키 카나ㅤ | 24/10/16 | 조회 0 |루리웹
[2]
정상 성욕자 | 24/10/16 | 조회 0 |루리웹
[4]
티로포시나=카페르아 | 24/10/16 | 조회 0 |루리웹
[17]
루리웹-6942682108 | 24/10/16 | 조회 0 |루리웹
[6]
루리웹-588277856974 | 24/10/16 | 조회 0 |루리웹
[6]
오오조라스바루 | 24/10/16 | 조회 0 |루리웹
[37]
noom | 24/10/16 | 조회 0 |루리웹
[11]
aespaKarina | 24/10/16 | 조회 0 |루리웹
[9]
죄수번호-69741919 | 24/10/16 | 조회 0 |루리웹
[8]
루리웹-1099037706 | 24/10/16 | 조회 0 |루리웹
[21]
땅콩으로만든두부 | 24/10/16 | 조회 1968 |보배드림
댓글(25)
보통 저런거 할때 저렇게 뒷면까지 잘 안만드는데 뭔가 이유가있나? 리소스가 부족할거같은데
아니시발 좀 고쳐줘강아지들아!!
구형의 무서운점 - 둥글게 만들 수록 폴리곤을 개 처먹는다.
스카이박스도 원리상 큰놈으로 하늘을 표시한다는 점에선 비슷한데 가벼운 이유 중 하나가 커다란 사각형 하나 = 폴리곤2개 먹으니까.
근데 컬링도 안 되는놈이 폴리곤이 많아? Gpu : 죽을게
이러니까 시발 바다,호수만 나가면 애들 프레임이 반토막나지
아니 그래도 무슨 이유라도 있을거 같은데 이유 뭐 없음...??
스위치 성능 ㄷㄷㄷㄷ
어쩐지 물가 가면 렉 존나 걸리더라
이래서 포켓몬 세계의 공전주기가 365일은 훌쩍 넘기 때문에 지우는 아무리 시간이 지나도 1년을 넘기지 못하는 것이다!(아무말)
레알세 티과 다르게 스바 팀은 첫단추부터 잘못 끼웠단걸 알 수 있는 부분
그러니까 기껏 땅 부분은 최적화 해놨으면서, 바다랑 하늘은 최적화 안해서 프레임 문제 생기게 됐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