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슬라가 옹벽을 받고서 화재가 났고, 운전자가 앞에서 불나서 뒷문으로 탈출하려다 뒷문이 안열려 탈출하지 못한 사고가 발생했는데.
https://x.com/Pleasure54/status/1844573118280630404
테슬라 전원 없을때 후방 좌석 문 여는 방법.
그마저 모델3는 뒷좌석에 기계식 도어 해제 장치 없음.
테슬라가 옹벽을 받고서 화재가 났고, 운전자가 앞에서 불나서 뒷문으로 탈출하려다 뒷문이 안열려 탈출하지 못한 사고가 발생했는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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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마저 모델3는 뒷좌석에 기계식 도어 해제 장치 없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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댓글(25)
요즘 차 사면 숙지해야하는거
사이드 풀고 중립 기어 놓고 시동 끄는법 ->
이면 주차 할때 이거 할줄 모른다고 그냥 사이드 채워놓은 사람 봄, 아침에 지각함
비상키 열쇠 구멍 어디있나 확인하기 ->
요즘 나오는 차들은 차키 쓸 일이 없으니 열쇠 구멍을 숨겨놓음
와이퍼 고정 ->
와이퍼 블레이드 갈때 와이퍼를 조작해서 와이퍼가 앞유리 중간에 오게 만들어야 하는데 몰라서 본냇 긁는 사람 있음
테슬라 수동 개폐가 없단건 좀 놀랍네;
그냥 망치 비치하고 비상시 깨서 탈출하자
저거를 수동개패장치라고 불러야함? 걍 문에 구멍뚫어놓고 레버하나 안달아둔 쌩 와이어잖아 ㅅㅂㅋㅋㅋ
현기도 수동 자동은 별도고
현기도 최근모델은 모르겠지만 ev6에는 전석만 있음
왜냐면 아부지차가 ev6거든
일반적으로 운전석에서 차량 이상을 먼저 감지하고 승객을 대피 시켜야 하기 때문에
전열에 다 달면 좋겠지만 굳이 한열에만 넣는다면 1열에 넣는게 맞긴함;
ㅋㅋ 통조림 빨리 못열면 불타 죽기라도 하나?
긴급시 필요한 기능하고 일반 주의사항하고 걑냐고 ㅋㅋㅋ
불타 죽을거 감수하고 타는 사람들이니
할말이 없음.
와 달리는 전자레인지!
역시 테슬라는 위험
현기는 문여는 손잡이 두번 당기면 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