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댓글(14)
1 후반부 지옥? 가시기둥 ,가시다리 파트는 진짜 ㅄ 그자체였음
ㅇㄱㄹㅇ ㅊㅊ ㅋㅋㅋ
피지컬 요하는 퍼즐 개좇같긴 하더라
신이 돌맹이 문 힘들게 여는건 말이 되고?
그냥 게임적 요소지 이상하게 태클 거네
핍진성이라는 게 잇어오
그렇게 따지면 갓옵워에 다 신이 이것도 못해 하는게 드럽게 많다
따지고보면 그럴 수 있는데
결국 안따지고 보는 다수가 '외나무다리 못건너는게 말이 되나?' 이러고 있으면
잘못된게 맞음
힘들게 여는 돌맹이 문은 이유가 있음.(신이라도 힘이 무한한건 아니니까.)
근데 떨어져 죽는건 몸뚱이 방어력 생각하면 도저히 말이 안 됨..
게다가 무기도 무기인데, 줄에서 떨어지면 바로 죽는게 말이 되냐...
무기로 줄 잡고 다시 올라오는 기믹만 있었어도 욕 안먹었음.
+ 박쥐 날아옴
크아아악
그래서 5탄에선 이런저런 개연성을 위해 퍼즐에 환장하는 남자가 됬잖아ㅋㅋㅋ
티르: 아버지 왜 저러시냐?
아트레우스: 취미세요
패드 조작 특성상 대각으로 가기가 더 힘듬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유독 저 외나무 다리 건널 때만 조작감이 드러워지더라
2는 안해봐서 모르겠는데
1에서는.... 위대한 전사니 스파르타의 유령 같은 배경 설정과 관계없이, 그냥 외나무 다리 자체가 존나 싫었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