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
떡계아인슈타인 | 24/09/30 | 조회 0 |루리웹
[10]
こめっこ | 24/09/30 | 조회 0 |루리웹
[32]
평양시청건축과 | 24/09/30 | 조회 0 |루리웹
[5]
루리웹-588277856974 | 24/09/30 | 조회 0 |루리웹
[21]
루리웹-381579425 | 24/09/30 | 조회 0 |루리웹
[14]
boaid | 24/09/30 | 조회 385 |SLR클럽
[9]
RIVER FULL | 24/09/30 | 조회 423 |SLR클럽
[1]
오뚜기신라면. | 24/09/30 | 조회 891 |오늘의유머
[7]
옆집미남 | 24/09/30 | 조회 166 |오늘의유머
[4]
감동브레이커 | 24/09/30 | 조회 380 |오늘의유머
[2]
디독 | 24/09/30 | 조회 1173 |오늘의유머
[4]
근드운 | 24/09/30 | 조회 755 |오늘의유머
[16]
그림마 | 24/09/30 | 조회 384 |오늘의유머
[7]
갤러해드 | 24/09/30 | 조회 874 |오늘의유머
[8]
감동브레이커 | 24/09/30 | 조회 754 |오늘의유머
댓글(9)
물량 그리고 물량
손으로 그릴때도 두장 겹쳐서 계속 넘겨보면서 대조하던데
저 사람들도 안됐을텐데 안되면 될때까지 한거지
요새는 ai로 그림 그림 사이를 메꾸는것도 있다지만
그전에는 진짜.....
저렇게 그릴 수 있으니까 생업으로 삼았겠찌?
애니메이터들 보면 크로키를 겁나많이함 10분 5분 3분 1분 30초 10초 이런식으로
나중가면 움직이는 사람을 기냥 실시간으로 그려버림..
될때까지 한다
그것이 애니메이터다
재능과 존나 많은 노력이지
재능이 없으면 더 노력하는거고 대체로 저쪽 직군이 그러더라
재능이 있어도 노력 안하면 도태되기 쉬우니까
전후 프레임 왔다 갔다 하면서 개노가다로 어색한 부분 고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