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
고장공 | 13:47 | 조회 0 |루리웹
[3]
神威 | 13:39 | 조회 0 |루리웹
[6]
루리웹-9116069340 | 13:46 | 조회 0 |루리웹
[5]
쫀득한 카레 | 02:22 | 조회 0 |루리웹
[1]
국대생 | 02:38 | 조회 0 |루리웹
[1]
정의의 버섯돌 | 02:58 | 조회 0 |루리웹
[8]
Prophe12t | 13:48 | 조회 0 |루리웹
[3]
남파근첩 | 08:45 | 조회 0 |루리웹
[33]
앓는보이 | 13:46 | 조회 0 |루리웹
[19]
루리웹-3674806661 | 13:42 | 조회 0 |루리웹
[27]
데스티니드로우 | 13:42 | 조회 0 |루리웹
[15]
사렌마마 | 13:40 | 조회 0 |루리웹
[3]
포근한섬유탈취제 | 10:04 | 조회 0 |루리웹
[23]
루리웹-1327243654 | 13:36 | 조회 0 |루리웹
[2]
공허의 금새록 | 10:13 | 조회 0 |루리웹
댓글(52)
사실상 원신라이크의 첫 발매 사례라 이게 망하는건 여러가지로 게임업계에 손해긴함
원신라이크는 마치 리니지M이 발매되기 전 리니지처럼 아직 파이 자체가 성장할 수 있는 장르인데
원신 경쟁작이라기보다는 장르의 대중화의 기반이 될 수도 있었을 작품이라
오픈월드 보물찾기 겜 지겨움 ㅇㅇ
재미있게 하고 있기는한데 재화 수급 방법은 개선이 필요함 진짜 캐릭터 육성 시간 너무 걸림
군침 싹 돌아서 관둠
능양 당하기도 했고ㅋㅋㅋ
이상하게 정이 안가는 게임
할 때 느낀게 파밍이 얼핏 보면 더 쉽긴한데 파고 들어보면 되게 악질적인 구조고
액션성도 엄청나게 좋냐면 그정도도 아니라고 느낌 그냥 모션이 더 화려하다 정도
그리고 음악이 되게 심심함
중국에서 뭔일 있냐? 중국매출 왜 저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