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
리네트_비숍 | 12:09 | 조회 0 |루리웹
[18]
루리웹-6924197145 | 13:30 | 조회 0 |루리웹
[4]
정신줄절단기 | 12:12 | 조회 0 |루리웹
[29]
사신군 | 13:33 | 조회 0 |루리웹
[5]
옆동네 겐고로 | 12:24 | 조회 0 |루리웹
[1]
옆동네 겐고로 | 12:28 | 조회 0 |루리웹
[16]
루리웹-588277856974 | 13:31 | 조회 0 |루리웹
[7]
김곤잘레스 | 12:36 | 조회 0 |루리웹
[14]
하지만구 | 13:32 | 조회 0 |루리웹
[4]
검은투구 | 12:42 | 조회 0 |루리웹
[9]
서독-구양봉 | 13:25 | 조회 237 |SLR클럽
[6]
流氓醫生 | 13:27 | 조회 285 |SLR클럽
[0]
삼지광 | 12:47 | 조회 0 |루리웹
[13]
아이앤유 | 13:17 | 조회 783 |SLR클럽
[17]
[라이젠] | 13:22 | 조회 723 |SLR클럽
댓글(23)
한번 일어난 일은 크게 두가지로 나뉜다
다신 일어나지 않거나, 몇번이고 일어나거나
근데 유니티 너넨ㅋㅋㅋㅋ
ㅂㅅ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번 부린 개수작 두번 세번 하지말라는 법 없지
잠깐의 돈욕심으로 돈은 돈대로 못벌고 신용까지 나락 밑바닥으로 던지는 기적의 회사운영
그래서 인디판에서 사용엔진 점유율 절반 날라감
역시 칼찌 효과가 최고....
대신 기존 요금제의 요금을 엄청 올림
애초에 요금인상에 대한 반발을 억제하려고 설치과금이라는 미친 소리를 해놓고
반발이 심해지면 항복하는 척 요금인상을 하려는 고도의 협상이 아니었을까
그러기엔 1년간 놓친 점유율과 반토막간 주식과 업계신뢰등 타격이 너무 큼 ㅋㅋㅋ
언리얼 엔진이 언리얼 엔진 1 시절처럼 AAA게임에 총 22개 사용되던 시절이면 자신있게 떠들어 봤겠지만.
지금 너네보다 우수한 엔진도 존재하는 세상이라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