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
▶◀Lv7.제이에게 | 01:39 | 조회 109 |SLR클럽
[1]
보추의칼날 | 01:35 | 조회 0 |루리웹
[28]
루리웹-4227134704 | 01:42 | 조회 0 |루리웹
[12]
wizwiz | 01:41 | 조회 0 |루리웹
[22]
adoru0083 | 01:41 | 조회 0 |루리웹
[12]
루리웹-5413857777 | 01:40 | 조회 0 |루리웹
[8]
리틀리리컬보육원장 | 01:07 | 조회 0 |루리웹
[4]
돌아온KV | 01:06 | 조회 0 |루리웹
[22]
루리웹-7206275815 | 01:29 | 조회 0 |루리웹
[11]
루리웹-222722216 | 01:20 | 조회 0 |루리웹
[4]
루리웹-222722216 | 01:23 | 조회 0 |루리웹
[21]
Re식당노동자 | 01:34 | 조회 631 |오늘의유머
[3]
우가가 | 01:26 | 조회 3555 |오늘의유머
[2]
우가가 | 01:25 | 조회 831 |오늘의유머
[2]
우가가 | 01:24 | 조회 567 |오늘의유머
댓글(12)
저래서 영업은 기록을 하든지 녹음을 하든지 해서 보관을 해놔야 함
그게 오히려 클라이언트가 헛소리하면 반격할 무기가 되기도 함
클라이언트가 그쯤되면
팬톤 코드로 요구해야 하는거 아니냐
클라이언트가 기술적인 부분 모르는 경우는 허다해서.
클라이언트는 정상인데
영업이 그럼 어느정도 톤이요? 하고 대충 원하는 색 받아왔어야함
전서구만도 못한 놈 문제야 이건 ㅋㅋ
ㄹㅇ 전서구 보다 못한 놈이네
클라이언트가 진짜로 "평범한 파랑색" 이라고 말했으면 그냥 구체적으로 어떤거냐고 스무고개를 할 수 밖에없지만
구체적으로 어떤 색을 언급을 한 시점에서 제대로 안듣고온게 잘못이 맞음 ㅋㅋㅋㅋ
업무는 이메일을 활용합시다,
코이즈 전달하는 것조차 못하는 놈www
진짜 저런 식이더라.
말로 하는건 절대 믿으면 안 됨.
모든건 텍스트로 기록되 있어야된다.
영업이 너무 날로 일하네
오늘의 교훈 : 영업은 클라이언트와 입을 잘 맞추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