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
나오하 | 00:50 | 조회 0 |루리웹
[25]
루리웹-7592963501 | 00:51 | 조회 0 |루리웹
[15]
저격왕박에이알 | 00:49 | 조회 0 |루리웹
[6]
국산티비 | 00:43 | 조회 289 |SLR클럽
[6]
죄수번호-69741919 | 00:46 | 조회 0 |루리웹
[31]
잭 그릴리쉬 | 00:39 | 조회 0 |루리웹
[17]
후방 츠육댕탕 | 00:37 | 조회 0 |루리웹
[1]
우가가 | 00:12 | 조회 1233 |오늘의유머
[6]
마리오 Mario | 00:26 | 조회 0 |루리웹
[2]
씪씪 | 00:33 | 조회 0 |루리웹
[10]
리버티시티경찰국 | 00:33 | 조회 0 |루리웹
[8]
수염장인 | 00:34 | 조회 0 |루리웹
[6]
wizwiz | 00:29 | 조회 0 |루리웹
[3]
나15 | 24/09/17 | 조회 0 |루리웹
[7]
갓존슨 | 00:10 | 조회 453 |SLR클럽
댓글(12)
저래서 영업은 기록을 하든지 녹음을 하든지 해서 보관을 해놔야 함
그게 오히려 클라이언트가 헛소리하면 반격할 무기가 되기도 함
클라이언트가 그쯤되면
팬톤 코드로 요구해야 하는거 아니냐
클라이언트가 기술적인 부분 모르는 경우는 허다해서.
클라이언트는 정상인데
영업이 그럼 어느정도 톤이요? 하고 대충 원하는 색 받아왔어야함
전서구만도 못한 놈 문제야 이건 ㅋㅋ
ㄹㅇ 전서구 보다 못한 놈이네
클라이언트가 진짜로 "평범한 파랑색" 이라고 말했으면 그냥 구체적으로 어떤거냐고 스무고개를 할 수 밖에없지만
구체적으로 어떤 색을 언급을 한 시점에서 제대로 안듣고온게 잘못이 맞음 ㅋㅋㅋㅋ
업무는 이메일을 활용합시다,
코이즈 전달하는 것조차 못하는 놈www
진짜 저런 식이더라.
말로 하는건 절대 믿으면 안 됨.
모든건 텍스트로 기록되 있어야된다.
영업이 너무 날로 일하네
오늘의 교훈 : 영업은 클라이언트와 입을 잘 맞추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