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댓글(11)
2번 대체로 제작자는 별 생각 안하고 만드는거같음
지켜야 될 아군 hp 한 300정도에 ai는 존나 공격적(스토리상 빡친 상태)
적 종류는 근접/방패/원거린데 중간중간에 원거리 적이 자꾸 반대편에서 나타나는 구조
이렇게 지랄맞게 해놔서 온라인겜이면 플레이어블 캐 10종 중에 1-2개 정도만 클리어 가능하고
오프라인겜이면 특정 조합 혹은 장비 필수로 필요하게 만들고 ㅋㅋㅋ
플레이어가 달리는것보단 느리고 걷는것보단 빠르며 조금만 플레이어가 이탈해도 걷는걸 멈추는 npc를 따라가라!
https://youtu.be/TamM9Ub0tV8?si=F0_b6Ba65olcHwFW
와우 호위퀘..
으으 머리가
군단인가 드군인가부터는 안그러긴 했은
호위대상인데 내가 컨트롤 할수없고
자꾸 앞으로 나가서 공격하는 경우
던파 거미굴 호위미션 기억나네
호위대상: 이랏샤이마세!(뒈짓)
2번은 뭐 난이도 조절을 적당히 해주면 모르겠는데 그냥 조건만 늘러났는데 그게 내가 컨트롤 할 수 있는 요소가 아니면 개빡침
시발 도대체 왜 나랑 반대편에서 등장하냐고!
걍 시발 동료가 넉다운되면 죽는게 아니라 몇초뒤에 전투가능 이렇게 해야해
어그로 끌어주던 동료 쓰러지면 다음은 내차례니까 더더욱 스릴 있을테고 전략이라도 짤수있지
요즘 게임은 그나마 호위받는사람이
오히려 플레이어보다 더 쎈경우도있는데
옛날게임들은 얄짤없지
잡몹한테 세대맞았어?? 응 게임오버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