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게 실시간 커뮤니티 인기글
종합 (4310243)  썸네일on   다크모드 on
이세계 .. | 24/09/10 08:29 | 추천 57 | 조회 100

일본항공 123편 구조 늑장대응은 억지 날조에 가까움 +100 [32]

루리웹 원문링크 https://m.ruliweb.com/best/board/300143/read/67582022


img/24/09/10/191d917e9ce4559ec.jpg

이 사고에 대해서



img/24/09/10/191d9187b794559ec.jpg


img/24/09/10/191d9187d364559ec.jpg


img/24/09/10/191d9187f2e4559ec.jpg


img/24/09/10/191d918811a4559ec.jpg


이렇게 일본 정부를 까는데


그 이후의 미군 구조거절까지 포함해서


놀랍게도 여기까지는 잘못한 개 없음.


그 뒤, 언론 조장이나 익일 구조대 구성의 실패라던가는 잘못이지만.



왜냐고?




img/24/09/10/191d91a20354559ec.jpg

현장이 구조는 커녕 접근도 안 되는 데라서.


오른쪽 아래 미쿠니산은 1343미터지만

그 산맥은 치치부산맥에 있고


img/24/09/10/191d91954074559ec.jpg

치치부산맥은 최고고도 2600미터야.


옅의 타카하마가하라산도 1970미터.



img/24/09/10/191d91955ef4559ec.webp


img/24/09/10/191d91957e54559ec.webp


img/24/09/10/191d91959ca4559ec.webp


그러니까 비행기 추락장소는


2000미터급 간에 둘러싸인 분지 안의 산맥 능선임.


심지어 사건현장 고도는 1500미터.


img/24/09/10/191d91c73974559ec.jpg

한라산보다도 높은 산맥 한복판에


설악산조차 1700미터인데


야간에 추락했는데 그걸 수색하라고?


지금처럼 네트워크망도 gps도 없던 시대에?


저 산을 야간수색하는 건 그냥 자살행위였음


장비가 부족한 게 아님


있을 수가 없었던 거임


저기 인근 조난자를 헬기로 구조하는 것도 사건부터 10년 이후부터임


그 이전엔 산이 너무 많아서 난기류 문제로 


일부 포인트 아니면 구조조차 못했음



사건 현장은 일본항공과 일본정부 보잉사가 


최대한 접근가능한 도로를 만들어서 참배 가능하게 했는데


그러고도 산행을 4시간을 편도로 해야 올라갈 수 있음

도로를ㅊ거기까지 까는게 불가능해서



최고 고도가 1700이고 1000 고지만 되어도 고산인 우리나라 기준으로 보면 안 되는 이유임






[신고하기]

댓글(32)

1 2 3

이전글 목록 다음글

11 12 1314 15
    
제목 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