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
리치여장군 | 09:22 | 조회 599 |SLR클럽
[28]
밥보다SLR | 09:19 | 조회 623 |SLR클럽
[7]
100m9초 | 08:54 | 조회 3586 |보배드림
[12]
지우남편 | 08:46 | 조회 1778 |보배드림
[11]
가끔하늘을봐 | 08:44 | 조회 1232 |보배드림
[6]
북극폭스 | 09:18 | 조회 0 |루리웹
[8]
팰리오너 | 08:36 | 조회 1488 |보배드림
[5]
급하면어제나오던가 | 08:36 | 조회 746 |보배드림
[20]
루리웹-2658535088 | 09:26 | 조회 0 |루리웹
[12]
무기력맨 | 09:25 | 조회 0 |루리웹
[5]
끔찍가츠 | 08:21 | 조회 1085 |보배드림
[13]
지구별외계인 | 09:19 | 조회 0 |루리웹
[9]
지오메트리 | 08:12 | 조회 951 |보배드림
[12]
솜뭉치초코 | 05:21 | 조회 2262 |보배드림
[6]
AS2001KO | 03:52 | 조회 963 |보배드림
댓글(9)
저기서 광륜은 아무래도 좋은 부차적인 요소 같음
칼이랑 합체하나 봄
대신 유륜어쩌구
깨달음 얻으면서 만해하면 칼하고 헤일로 모양이 변하는 컨셉인게 확실함
보통 사람은 아니다 라은 표식 정도로만 쓰는것 같은데
칼을 주제로 하는 게임이면 칼에다 그걸 표현해야 하는게 맞지 않았나 싶네
요즘에 와서 서브컬처에서 헤일로 달고 있는 애들은 꽤나 흔한편인데
대부분은 눈에 확~ 띄게 크게 그리거나 개성적인 모양을 넣는데
아무리 그러래도 얇은 선으로 둥글게 그리는건 너무 성의없잖앜ㅋㅋㅋㅋㅋ
블루아카는 신성성, 종교상 등장인물과의 연관성 떡밥이라 헤일로 들어간건데
KV 광륜은 왜 있는걸까. 등장인물 하나하나가 보살 모티브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