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
aespaKarina | 24/09/14 | 조회 0 |루리웹
[5]
고장공 | 24/09/14 | 조회 0 |루리웹
[15]
루리웹-죄수번호1 | 24/09/13 | 조회 0 |루리웹
[6]
Trust No.1 | 24/09/14 | 조회 0 |루리웹
[10]
피파광 | 24/09/14 | 조회 0 |루리웹
[38]
루리웹-0224555864 | 24/09/14 | 조회 0 |루리웹
[18]
황토색집 | 24/09/14 | 조회 0 |루리웹
[9]
봄날의커피 | 24/09/14 | 조회 708 |SLR클럽
[1]
Djrjeirj | 24/09/14 | 조회 0 |루리웹
[4]
루리웹-9116069340 | 24/09/14 | 조회 0 |루리웹
[6]
루리웹-9116069340 | 24/09/14 | 조회 0 |루리웹
[3]
작은_악마 | 24/09/14 | 조회 0 |루리웹
[17]
보추의칼날 | 24/09/14 | 조회 0 |루리웹
[8]
난폭한젤리해적단 | 24/09/14 | 조회 0 |루리웹
[17]
저격왕박에이알 | 24/09/14 | 조회 0 |루리웹
댓글(10)
소속사는 확인중
팬들은 폐미시치
fake라고 썼자나 라고 변명하려나
??? : 너희가 먼저 통수깐 거다?
처음에는 그냥 게임업계 특유 게임스튜디오는 별도의 법인으로 쪼개기로 새로운 게임IP를 만드는구나! 라고 생각했는데 알고보니 한국판 퇴사파인줄은....
노이즈 만들었으면 그 노이즈에 금갈 생각도 해야지 뭐
소속사가 마케팅하는거보면 봇치때도그렇고 염상나게하려고 발악을하려는거같은데
잡음을 감수하고 행동을 하는건 딱히 대단하고 뭐그런게 아니고, 그냥 잡음 들으면 되는거임. 잡음보다 원하는 소리가 더 클거라고 믿고 행동하는거니까 딱 그 결과를 받아들이면 되는거.
좌측으로 가면 우측에 있는 사람들이 싫어하고 위로가면 아래에 있는 사람들이 싫어하는게 당연하듯, 반발을 감수하고 어그로를 끌면 그 반발 다 맞으면 되는것에 불과함. 당연한거니까.
https://youtu.be/t9SFCCUyleg
베이비복스 안티를 봐왔던 터라 일말의 걱정을 했던 내가 ㅂㅅ이었던걸로..
노이즈 마케팅 중 성공한 사례가 거의 없다시피 하지 않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