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
Djrjeirj | 02:07 | 조회 0 |루리웹
[1]
엘드윈 | 24/09/16 | 조회 0 |루리웹
[4]
THE오이리턴즈! | 01:48 | 조회 0 |루리웹
[6]
저격용가리가리 | 02:02 | 조회 0 |루리웹
[18]
토라도라 | 02:02 | 조회 0 |루리웹
[16]
쫀득한 카레 | 01:59 | 조회 0 |루리웹
[11]
lIlIlllllllIIIlI | 01:56 | 조회 0 |루리웹
[7]
푸르르댕댕 | 01:53 | 조회 137 |SLR클럽
[10]
정의의 버섯돌 | 01:57 | 조회 0 |루리웹
[4]
911타고싶다 | 01:54 | 조회 107 |SLR클럽
[13]
Korhals | 01:54 | 조회 0 |루리웹
[11]
메르스스타일 | 01:48 | 조회 0 |루리웹
[9]
Re식당노동자 | 01:50 | 조회 352 |오늘의유머
[0]
카카오 | 01:49 | 조회 120 |SLR클럽
[2]
▶◀Lv7.제이에게 | 01:39 | 조회 109 |SLR클럽
댓글(15)
AI 상담으로 바로 넘기느게 개빡침
사람 많은데서 이야기 하기 그렇다고 ...
고로나 핑계로 고객센터 숭덩숭덩 썰던 게 고착화 되어 버렸어
코로나땐 오히려 콜센터 늘렸지 언택트니 어쩌니 하면서. 지금 저꼬라지난건 ai
짜증을 나게 만듦
선넘지 말라면서 선넘게 약올리는 게 킹받긴 해
제일 빡치는거
바로도 아니고 한 10분 기다렸는데, 상담사 연결 지연된다면서 다시 걸어달라고 끊어버림
아니 시바 그거 기다린다고, 10분 기다렸는데 더 못기다리겠냐고 ㅅㅂ
심지어 다시 걸면 또 처음부터 기다려야됨
이부분 진짜 공감. 급해서 상담사 연결하는건데. 그나마 연결이라도 되면 다행인데. 연결 될동안 기달렸는데. 연결 안되고 통화량이 많이 잠시후에 다시 걸어 주십시오 하면 개 빡침
기다리다가 사람 많다고 다시 걸어달라고 하면 진짜 욕시 스믈스믈 올라옴..
ㅇㅇ 진짜 ㅈ같음
연결이 많아 상담원연결이 어렵다고 다시 걸어주세요 하고 그냥 끊어버리고
다시 처음부터 시작
개빡
ARS가 상담사 업무를 더 힘들게 만드는거 같아.
그냥 물어볼려고 전화한건데, 멀쩡한 사람도 폭발직전까지 짜증을 최대한 올려놓은 상태에서 통화하게 만들어.
어차피 기업들이야 상담사비 한푼이라도 아끼는게 목적이겠지만 ai상담 쓰는놈들은 좀 써보고 도입좀 해라
나는 내 말에 집중안해서 개짜증났었음
폰 분실 - 분실등록요청 - 인증을 문자로 보낸다고함
이 ㅆㅅㄲ가? 하
난 제일 열받는게 차라리 선택하게 하지 아예 음성인식 해놓은데가 있더라
아니 어차피 말시킬거면 그냥 처음부터 고객센터 연결하라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