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루리웹-8577837415 | 04:23 | 조회 0 |루리웹
[8]
탕수육에소스부엉 | 04:31 | 조회 0 |루리웹
[5]
멍-멍 | 04:16 | 조회 0 |루리웹
[9]
사료원하는댕댕이 | 04:12 | 조회 0 |루리웹
[12]
루리웹-6173422254 | 04:12 | 조회 0 |루리웹
[1]
티이™ | 04:09 | 조회 72 |SLR클럽
[13]
이상성욕성애자 | 03:55 | 조회 0 |루리웹
[0]
민중의두뇌들 | 03:54 | 조회 76 |SLR클럽
[11]
안면인식 장애 | 03:55 | 조회 0 |루리웹
[0]
비오는날에 | 03:44 | 조회 56 |SLR클럽
[3]
티이™ | 03:38 | 조회 110 |SLR클럽
[1]
(주)검찰 | 03:36 | 조회 117 |SLR클럽
[1]
토니아이오미 | 03:30 | 조회 93 |SLR클럽
[2]
아일톤 세나 | 03:15 | 조회 0 |루리웹
[5]
RideK | 03:05 | 조회 0 |루리웹
댓글(22)
그쪽 사람들은
그건 타겜 케릭터를 이쁘게 보이도록 하기 위해서야
외모 몰아주기 미쳤다 ㄷㄷ
현실을 운운하면서 이게 시발 사람? 시팔 여성? 이게? 싶은 것들을 만든 녀석들이 마음이 못생겨서 그럼
관리 시발 귀찮으니까 너네가 미의 관점을 바꿔 이거말고 다른 이유가 없는거같음
보면 사물이 아닌 인물을 있는 그대로 모델링 하시오.. 라고 해서 나온 결과물 비교해보면
동서양 3D모델링 간 차이가 명확해서, 사람이 세상을 있는 그대로 보는 게 아니라
기본으로 깔린 가치관과 세상을 보는 눈을 통해 색안경을 끼고 보는구나, 생각이 들게 됨.
서양도 퉁 쳐서 서양이고 동양도 크게 봐서 두 세력간 인식 차이가 난다는 거지,
세부적으로 나누면 미국과 유럽 다르고, 각 나라별로 다르고 할만큼
그 '바탕에 깔린 세상을 보는 눈'이 문화 따라 제법 차이가 남.
그래서 글 제목이 기억 안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