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
루리웹-7313624274 | 01:26 | 조회 0 |루리웹
[23]
十八子爲王 | 01:28 | 조회 0 |루리웹
[7]
펜듈럼 | 01:29 | 조회 205 |SLR클럽
[3]
루리웹-1592495126 | 01:02 | 조회 0 |루리웹
[8]
정의의 버섯돌 | 01:21 | 조회 0 |루리웹
[5]
루리웹-5879384766 | 01:03 | 조회 0 |루리웹
[6]
정의의 버섯돌 | 01:03 | 조회 0 |루리웹
[5]
루리웹-1592495126 | 01:07 | 조회 0 |루리웹
[4]
루리웹-7773017225 | 01:16 | 조회 0 |루리웹
[28]
十八子爲王 | 01:24 | 조회 0 |루리웹
[3]
어둠의원예가 | 24/09/17 | 조회 0 |루리웹
[6]
스트라이크샷 | 24/09/12 | 조회 0 |루리웹
[17]
('_'*)댄디77 | 01:12 | 조회 345 |SLR클럽
[7]
5wooya | 24/09/17 | 조회 3406 |보배드림
[4]
루리웹-82736389291 | 01:12 | 조회 0 |루리웹
댓글(7)
해상유닛 활용도도 늘어날거 같고
맵 지랄날거 같아서 잘 모르겠음
강 타일도 길처럼 이동력 늘려주는지 궁금해지기도 함.
다리같은 건축물 없으면 오히려 떨어질거 같음
독립된 타일은 아닌거 같은데
수상 물류의 일부로서 보여주는거일지 독립적으로 선박을 배치할수 있는거일지
이러면 내륙 문명도 강만 잘 깔려있으면 배 쓸수 있겠네
기존 문명은 저거 표현할려고 강타일은 돈줬는데(수운무역 같음) 밸런스 문제인지 나중에는 그냥 식량이나 잘나오는 땅으로 변경됬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