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
그리운바코드개주인 | 24/09/14 | 조회 1715 |보배드림
[3]
국대생 | 03:14 | 조회 0 |루리웹
[1]
Defiance | 01:28 | 조회 0 |루리웹
[9]
콜팝 | 03:06 | 조회 0 |루리웹
[9]
정의의 버섯돌 | 03:09 | 조회 0 |루리웹
[6]
척 노리스 | 24/09/14 | 조회 0 |루리웹
[6]
M762 | 03:02 | 조회 0 |루리웹
[9]
루리웹-1984948339 | 02:59 | 조회 0 |루리웹
[9]
신 사 | 02:55 | 조회 0 |루리웹
[8]
아재개그 못참는부장님 | 02:53 | 조회 0 |루리웹
[2]
루리웹-9933504257 | 24/09/14 | 조회 0 |루리웹
[0]
[일본유학생]신★ | 03:02 | 조회 36 |SLR클럽
[4]
정의의 버섯돌 | 02:52 | 조회 0 |루리웹
[3]
마법청소년 | 02:45 | 조회 0 |루리웹
[0]
잠못드는밤비는내리고 | 02:57 | 조회 45 |SLR클럽
댓글(8)
줘도 지랄 이란 말이 딱 들어맞는 경우
저래서 서비스는 서비스 스티커 붙여서 따로 포장함
엊그제도 물건이 잘못왔다고 전화받았쥬. 평소엔 서비스라고 적어서 보냈는데 급해서 그냥 보냈더니.. 5개 주문했는데 6개 받으면 사람들이 아 서비스구나 고맙구나 하고 다 감사히 알아서 받을꺼라고 생각하면 만만의 콩떡이라고 장사 안해보신 자게이분들 알고 댓글 다시길 바래요.
계기삼아 담엔 5개만 주면 또 ㄹㅈㄹㅈ하겠구만
현직 자영업자로써 단언합니다
손님이 시킨것만 주면됩니다
서비스 준다고 고마워하는 손님없구요
리뷰이벤트 한다고 서비스주는거요
그거 고마워하는게 아니라 당연한 권리로 생각합니다
딱 주문받은것만 보내는게 현시대 살면서
욕안먹고 장사하는 방법입니다
리뷰이벤트라고 보내주는것도 퀄리티가 본인성에 안차면 클레임 걸더군요
그래도 인정있는 가게는 찾아줍니다.
요즘 냉동만두 잘나와서 만두 힘들듯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