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
하얀마왕 | 00:40 | 조회 0 |루리웹
[10]
로세릭 | 00:40 | 조회 0 |루리웹
[7]
호머 심슨 | 00:39 | 조회 0 |루리웹
[4]
사쿠라치요. | 24/09/19 | 조회 0 |루리웹
[10]
ts0032ef7821 | 00:36 | 조회 95 |SLR클럽
[2]
댓글캐리어 | 00:44 | 조회 568 |오늘의유머
[12]
아듀 월섬 | 00:35 | 조회 0 |루리웹
[6]
씪씪 | 24/09/19 | 조회 0 |루리웹
[5]
코요리마망 | 24/09/19 | 조회 0 |루리웹
[23]
루리웹-죄수번호1 | 00:35 | 조회 0 |루리웹
[9]
루리웹-5633440298 | 00:31 | 조회 0 |루리웹
[9]
◆고기방패◆ | 00:31 | 조회 0 |루리웹
[15]
| 00:31 | 조회 0 |루리웹
[20]
닌자쥬지슬레이어 | 00:31 | 조회 0 |루리웹
[9]
루리웹-4005627610 | 00:21 | 조회 0 |루리웹
댓글(10)
평범한 대화는 닥전
컷신은 감상하는데 대화는 그냥 텍스트만 읽고 스킵함
오 이것도 있겠네
결국 게임은 종합 컨텐츠니까.
장르에 따라선 진짜 스토리가 안 중요한 것도 있고, 스토리가 꾸져도 게임성이 커버치는 경우도 있잖아.
야겜은 스킵안함
스토리가 흥미진진하면 스킵을 안함
파크라이6는 하면서 그냥 90%는 스킵한듯
텍스트 읽고 스킵버튼은 스킵이 아니라 그냥 대사 넘기는거 아님? 일반적으로 말하는 스킵은 아예 그 단락이나 에피소드의 생략이잖아
성우연기를 통한 스토리 전달력도 게임사가 돈들여 준비한거고 엄연히 이입을 위한 요인이니...
성우 연기가 너무 과장된 톤이다 -> 닥전
일상톤이다 -> 대사가 지루하지 않으면 후
관심없는 캐릭대사는 텍스트만
아니면 기다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