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8]
놀러갈께 | 24/07/06 | 조회 0 |루리웹
[12]
noom | 24/07/06 | 조회 0 |루리웹
[5]
됐거든? | 24/07/06 | 조회 0 |루리웹
[14]
루리웹-7131422467 | 24/07/06 | 조회 0 |루리웹
[17]
Crt.Cake | 24/07/06 | 조회 394 |SLR클럽
[2]
∀Gundam | 24/07/06 | 조회 0 |루리웹
[4]
| 24/07/06 | 조회 0 |루리웹
[2]
핵인싸 | 24/07/06 | 조회 0 |루리웹
[6]
내화살은25발이지룡 | 24/07/06 | 조회 0 |루리웹
[11]
wizwiz | 24/07/06 | 조회 0 |루리웹
[5]
사신군 | 24/07/06 | 조회 0 |루리웹
[5]
샤스르리에어 | 24/07/06 | 조회 0 |루리웹
[13]
사 슴 | 24/07/06 | 조회 0 |루리웹
[10]
루리웹-7131422467 | 24/07/06 | 조회 0 |루리웹
[14]
사신군 | 24/07/06 | 조회 0 |루리웹
댓글(5)
내가 국내 기업들이 라이브 서비스를 잘한다곤 입이 찢어져도 말 못하지만
그래도 라이브 서비스 짬은 점마들보다 더 먹어서 먹은 것만큼은 함(좋은 의미든, 나쁜 의미든)
해외 라이브서비스는 진짜 개판이긴함
폴76하면서 제일 뼈저리게 느낀듯
단순히 돈에 미친 걸 넘어서 진짜 유저들하고 싸우려는 건가 싶을 정도의 운영 보면 얘네들 진짜 돈 벌고 싶긴 한 건가? 하는 생각까지 들지
CEO시스템의 취약성을 말한게 게임업계
마지막 CEO들 성과급 잔치만 안 했어도 다들 불만은 있어도 이해해 줬을 텐데 저게 기폭제가 된 게 아닐까 싶긴 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