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
ㄷㄷㄷ | 18:21 | 조회 302 |SLR클럽
[0]
시시한프리즘 | 16:18 | 조회 0 |루리웹
[4]
인생이졸립다 | 18:26 | 조회 0 |루리웹
[2]
갓트루참얼티밋여신블랑 | 17:54 | 조회 0 |루리웹
[4]
안면인식 장애 | 18:16 | 조회 0 |루리웹
[5]
시온 귀여워 | 18:16 | 조회 0 |루리웹
[7]
DDOG+ | 12:36 | 조회 0 |루리웹
[21]
저는 정상인입니다 | 18:20 | 조회 0 |루리웹
[7]
대영주 데나트리우스 | 18:18 | 조회 0 |루리웹
[37]
error37 | 18:23 | 조회 0 |루리웹
[9]
error37 | 18:21 | 조회 0 |루리웹
[8]
snake77 | 17:56 | 조회 2047 |보배드림
[5]
그라비히어로 | 13:39 | 조회 0 |루리웹
[17]
손님8 | 17:31 | 조회 3376 |보배드림
[26]
Kkonge | 17:16 | 조회 1991 |보배드림
댓글(5)
내가 국내 기업들이 라이브 서비스를 잘한다곤 입이 찢어져도 말 못하지만
그래도 라이브 서비스 짬은 점마들보다 더 먹어서 먹은 것만큼은 함(좋은 의미든, 나쁜 의미든)
해외 라이브서비스는 진짜 개판이긴함
폴76하면서 제일 뼈저리게 느낀듯
단순히 돈에 미친 걸 넘어서 진짜 유저들하고 싸우려는 건가 싶을 정도의 운영 보면 얘네들 진짜 돈 벌고 싶긴 한 건가? 하는 생각까지 들지
CEO시스템의 취약성을 말한게 게임업계
마지막 CEO들 성과급 잔치만 안 했어도 다들 불만은 있어도 이해해 줬을 텐데 저게 기폭제가 된 게 아닐까 싶긴 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