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 사이
회사 공식 입장문도 아니고
사건의 당사자가, 르노코리아에서 공식으로 운영하는 유튜브 채널에
또 접속해서
르노코리아 입장문처럼 사과문을 올린 행위를
왜 방치 한거지?
최소한 로그인 접근권한은 없애던가 했어야 했을텐데
아무리 회사가 크고 의사결정이 느릴 수 있다고 하지만
현재 부산 모터쇼에 로노 로장주 로고 달고 신차 그랑 콜레오스를 전시 & 홍보 하는 이 상황에서 말야
일반인이 봐도 도대체 이해가 안가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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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음대로 할줄 몰랐거나 마음대로 해도 되는줄 알아야만 하는 두가지 상황이 겹친게 아닐까한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