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
나요즘형아가남자로보여 | 00:41 | 조회 0 |루리웹
[18]
놀러갈께 | 00:42 | 조회 0 |루리웹
[12]
어두운 충동 | 00:40 | 조회 0 |루리웹
[24]
aespaKarina | 00:39 | 조회 0 |루리웹
[1]
우가가 | 00:25 | 조회 1098 |오늘의유머
[12]
noom | 00:34 | 조회 0 |루리웹
[15]
강등 회원 | 00:30 | 조회 0 |루리웹
[33]
루리웹-죄수번호1 | 00:31 | 조회 0 |루리웹
[8]
양치질소년 | 00:28 | 조회 255 |SLR클럽
[4]
しろねこ | 00:24 | 조회 0 |루리웹
[11]
참외아래참호 | 00:22 | 조회 0 |루리웹
[12]
메카스탈린 | 00:24 | 조회 0 |루리웹
[10]
안면인식 장애 | 00:21 | 조회 0 |루리웹
[13]
참외아래참호 | 00:19 | 조회 0 |루리웹
[4]
뽀개드림 | 24/06/29 | 조회 2095 |보배드림
새제품으로 가는 것밖에 답이 없는데,
그걸본사에 곧대로 말함 일만 길어질게뻔하니까,
고객이 화내서 빨리처리해야된다, 식으로 한거네ㅋㅋㅋㅋㅋ
대신 진상고객으로 전산에 기록.. 은 아니겠지?
어허! 진상이 아니고 강성민원인입니다
기사님은 괜찮을거야
다만 고객을..
ㅋㅋㅋㅋㅋㅋㅋ
모두가 상처받지 않는 사회의 완성
센스있는 기사님.
ㅋㅋㅋㅋ 기사님이 부장급인가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