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
짭제비와토끼 | 01:12 | 조회 0 |루리웹
[22]
사이버렉카기사협회대리 | 01:10 | 조회 0 |루리웹
[10]
황토색집 | 01:07 | 조회 0 |루리웹
[12]
Phenex | 00:58 | 조회 0 |루리웹
[10]
스윙키즈 | 01:05 | 조회 110 |SLR클럽
[16]
루리웹-1420251412 | 01:02 | 조회 0 |루리웹
[11]
참외아래참호 | 00:56 | 조회 0 |루리웹
[21]
자폭머신 | 01:01 | 조회 0 |루리웹
[16]
잠만자는잠만보 | 24/06/29 | 조회 0 |루리웹
[19]
이세계멈뭉이 | 00:56 | 조회 0 |루리웹
[5]
루리웹-5994867479 | 00:54 | 조회 0 |루리웹
[34]
밀떡볶이 | 00:54 | 조회 0 |루리웹
[8]
루리웹-4324473838 | 00:35 | 조회 0 |루리웹
[21]
삼지광 | 00:51 | 조회 0 |루리웹
[7]
루리웹-5505018087 | 00:27 | 조회 0 |루리웹
새제품으로 가는 것밖에 답이 없는데,
그걸본사에 곧대로 말함 일만 길어질게뻔하니까,
고객이 화내서 빨리처리해야된다, 식으로 한거네ㅋㅋㅋㅋㅋ
대신 진상고객으로 전산에 기록.. 은 아니겠지?
어허! 진상이 아니고 강성민원인입니다
기사님은 괜찮을거야
다만 고객을..
ㅋㅋㅋㅋㅋㅋㅋ
모두가 상처받지 않는 사회의 완성
센스있는 기사님.
ㅋㅋㅋㅋ 기사님이 부장급인가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