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
과학방역 | 00:16 | 조회 112 |SLR클럽
[7]
('_'*)댄디77 | 00:07 | 조회 746 |SLR클럽
[10]
정의의 버섯돌 | 00:26 | 조회 0 |루리웹
[4]
M9A2 | 00:26 | 조회 0 |루리웹
[16]
HeunDeul | 00:24 | 조회 0 |루리웹
[12]
정의의 버섯돌 | 00:21 | 조회 0 |루리웹
[11]
Prophe12t | 00:16 | 조회 0 |루리웹
[2]
Djrjeirj | 24/09/28 | 조회 0 |루리웹
[1]
가즈아!!! | 00:05 | 조회 0 |루리웹
[4]
루리웹-죄수번호1 | 00:16 | 조회 0 |루리웹
[11]
리틀리리컬보육원장 | 00:10 | 조회 0 |루리웹
[19]
튀긴감자 | 00:20 | 조회 0 |루리웹
[8]
나래여우 | 00:21 | 조회 0 |루리웹
[38]
루리웹-죄수번호1 | 00:21 | 조회 0 |루리웹
[6]
겨울엔감귤이지 | 00:13 | 조회 0 |루리웹
댓글(6)
시발 저걸 진짜 바이럴로 써먹었음?
애초에 진라면 열라면같은 효자상품 빼고 나머지 덜 유명한 제품들은 노이즈 마케팅하는 동안 가격 올려버림
인터넷에서 착한가격~ 오뚜기가 라면가격을 동결시키고 있어요! 하다 스파게티 라면볶이 가격급발진하는거보고 어이가 터지더라
뭐 근데 기업 이미지와는 별개로
새 시도해서 취향이 메이저는 아니지만 완전 마이너도 아닌, 특정한 제품들(ex-오뚜기 콩국수라면)을 계속 개발해주는건 좋던뎅
아 콩국수 땡긴다
걍 호감기업 이미지나 챙기면 충분한데 너무 뇌절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