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
D.VA/송하나 | 19:27 | 조회 0 |루리웹
[0]
빵을만들어봐요 | 19:23 | 조회 0 |루리웹
[12]
RideK | 19:26 | 조회 0 |루리웹
[17]
평면적스즈카 | 19:25 | 조회 0 |루리웹
[7]
DDOG+ | 19:17 | 조회 0 |루리웹
[17]
검은투구 | 19:23 | 조회 0 |루리웹
[16]
루리웹-6030709604 | 19:24 | 조회 0 |루리웹
[17]
잠만자는잠만보 | 19:22 | 조회 0 |루리웹
[19]
컬럼버스 | 18:37 | 조회 4790 |보배드림
[10]
사이버렉카기사협회대리 | 19:21 | 조회 0 |루리웹
[14]
등꽃 | 17:39 | 조회 3975 |보배드림
[13]
탕수육에소스부엉 | 19:18 | 조회 0 |루리웹
[21]
aespaKarina | 19:17 | 조회 0 |루리웹
[22]
마포보안관 | 17:35 | 조회 3410 |보배드림
[12]
데스티니드로우 | 19:13 | 조회 0 |루리웹
시발 저걸 진짜 바이럴로 써먹었음?
애초에 진라면 열라면같은 효자상품 빼고 나머지 덜 유명한 제품들은 노이즈 마케팅하는 동안 가격 올려버림
인터넷에서 착한가격~ 오뚜기가 라면가격을 동결시키고 있어요! 하다 스파게티 라면볶이 가격급발진하는거보고 어이가 터지더라
뭐 근데 기업 이미지와는 별개로
새 시도해서 취향이 메이저는 아니지만 완전 마이너도 아닌, 특정한 제품들(ex-오뚜기 콩국수라면)을 계속 개발해주는건 좋던뎅
아 콩국수 땡긴다
걍 호감기업 이미지나 챙기면 충분한데 너무 뇌절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