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
기적의수 | 17:54 | 조회 2117 |보배드림
[5]
댓글캐리어 | 19:57 | 조회 358 |오늘의유머
[4]
KC인증-1260709925 | 19:47 | 조회 0 |루리웹
[3]
smile | 19:02 | 조회 0 |루리웹
[12]
smile | 19:46 | 조회 0 |루리웹
[13]
루리웹-5700085511 | 19:43 | 조회 0 |루리웹
[14]
샤아WAAAGH나블 | 19:35 | 조회 0 |루리웹
[11]
루리웹-1812888428 | 19:36 | 조회 0 |루리웹
[8]
리사토메이 | 19:38 | 조회 0 |루리웹
[25]
루리웹-0941560291 | 19:41 | 조회 0 |루리웹
[20]
Misaka Mikoto | 19:38 | 조회 0 |루리웹
[21]
sky버블 | 19:40 | 조회 0 |루리웹
[9]
Prophe12t | 19:37 | 조회 0 |루리웹
[3]
루리웹-797073828 | 19:35 | 조회 0 |루리웹
[4]
전력승부다 아자! | 19:33 | 조회 0 |루리웹
시발 저걸 진짜 바이럴로 써먹었음?
애초에 진라면 열라면같은 효자상품 빼고 나머지 덜 유명한 제품들은 노이즈 마케팅하는 동안 가격 올려버림
인터넷에서 착한가격~ 오뚜기가 라면가격을 동결시키고 있어요! 하다 스파게티 라면볶이 가격급발진하는거보고 어이가 터지더라
뭐 근데 기업 이미지와는 별개로
새 시도해서 취향이 메이저는 아니지만 완전 마이너도 아닌, 특정한 제품들(ex-오뚜기 콩국수라면)을 계속 개발해주는건 좋던뎅
아 콩국수 땡긴다
걍 호감기업 이미지나 챙기면 충분한데 너무 뇌절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