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
성기에뇌박음 | 24/06/26 | 조회 0 |루리웹
[14]
Skull Throne | 24/06/26 | 조회 0 |루리웹
[9]
김곤잘레스 | 24/06/26 | 조회 0 |루리웹
[29]
아재개그 못참는부장님 | 24/06/26 | 조회 0 |루리웹
[3]
카나데짱좋아 | 24/06/26 | 조회 0 |루리웹
[15]
아재개그 못참는부장님 | 24/06/26 | 조회 0 |루리웹
[37]
루리웹-죄수번호1 | 24/06/26 | 조회 0 |루리웹
[16]
찌찌야 | 24/06/26 | 조회 0 |루리웹
[17]
Prophe12t | 24/06/26 | 조회 0 |루리웹
[6]
김곤잘레스 | 24/06/26 | 조회 0 |루리웹
[9]
SCP-1879 방문판매원 | 24/06/26 | 조회 0 |루리웹
[16]
Stray_star | 24/06/26 | 조회 0 |루리웹
[11]
Cirrus | 24/06/26 | 조회 0 |루리웹
[21]
루리웹-22275380 | 24/06/26 | 조회 0 |루리웹
[27]
루리웹-5413857777 | 24/06/26 | 조회 0 |루리웹
댓글(33)
생각해보면 몬헌 월드는 키마를 처음 시도하는거일텐데 잘만든편이란 말이지...
바이오 하자드 처음 pc로 나왔을때
전진후진키가 qa
좌우방향전환키가 op
여서 개짜증났었는데 좀 해보니까 나름 적응되더라고
P의 거짓 개발사 라운드8 스튜디오장인 박성준씨의 인터뷰 중 키마 얘기를 한 부분.
PC 게임에 패드 얘기하니까 이 인터뷰 내용 생각나네
P의 거짓이 게임 프로그램 최적화만 한 게 아니라 조작에도 나름 최적화 노력을 했더라고
나는 패드충이라 실제 키마 조작법이 어떤진 모르겠지만 스튜디오 내부에서도 여러 테스트를 거치면서 준비를 많이 했던 모양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