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댓글(28)
저거 전화 응대 기본적으로 녹취 안 됨? 저거 고발 사유도 될 텐데?
그러게 다른 곳은 직원 보호한다고 다 녹음하는데 공무원은 그게 안되나?
되더라도 하기가 힘들듯?
잘못하면 여론나빠지고
한대
나도 이 생각부터 들었는데. 공무원은 노동자가 아니라서 보호 안되나?
ㅈ같은 늙다리들 ㅈㄴ많음
전화 상담 사례는 진짜 들을때마다 이런현실이 있나 싶을 정도로 악의적이더라
이제 버스기사로 갈 증오가 다 공무원에게 가서 버스 기사는 클레임 받지도 않겠네.
내가 눈물을 마시는 새가 될게
공무원 이나 서비스센터에서 저런거 담당하는 사람들 보호하는 시스템좀 잘 만들어야지
이거 뭐 고소한다고 하고 진짜 고소 하는걸 본적도 없고
블랙리스트를 만들던 조치를 취해야지
사람이 기계부품도 아니고 언제까지 갈아끼기만 할거야
여기도 뭐 현장에서 제대로 항의도 못했지만 공론화 공론화 하는 사람들이 있는 걸. ㅎㅎ
직접 싸우는 거 보다 일방적으로 하대 가능한 쪽이 만만하다 그거지.
응대 업무 같은거 하다보면 문제가 생겼을때 무조건 자기 눈 앞에서 해결되기를 바라는 사람이 있음. 무슨 패스트푸드냐고.애초에 결정권이 있는사람은 응대업무같은거 안해
외국처럼 민원넣고 한두달뒤 처리되고 서류틀리면 바로 퇴자놓고 해야 저런놈들 줄어들까싶을정도내
진짜로 도움이 필요한 사람들도 저런 것들때매 피해를 본다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