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댓글(7)
약자에게는 너무나 가혹한 대 그룹의 처사.
당연한 결과입니다. 음향.영상일을 한참할때 유사급발진이 문제가 된 적이 있습니다. 2017년 전후였던 거 같네요. 국내 최초였던 거 같은 데 모사이트에 관련 자료를 올렸던 기억이 납니다. 뭐...개무시 당했지만, 묘하게 자동차 회사는 그 뒤로 블박에 음성을 지웠던 걸로. 두 번째는 마린온 1호기 추락사고 전, 사운드를 분석해서 뭔가 문제가 있는 거 알고 미리 경고했었는 데 이것도? 씹히고...ㅋ 물론 도현이 가족에게 연락해서 조금이라도 도움이 될까 했는 데 이것도 씹히고...ㅎㅎ, 그럼에도 담당변호사에게 pdf파일 자료를 보냈습니다. 물론, 씹혔죠. 재밌네요. 어쨌든 밝혀지면 좋지요. 2017년도에 분석한 그대로의 자료로 법정 다툼이 있을 거 같네요. ㅎㅎ
혹시 장난하니? 라고 오해하실 거 같아 제 블로그를 링크 합니다. 오래 전 자료네요. https://blog.naver.com/pakml1971
에서 14번째 항목을 찾아 보시면 자료가 있습니다.
이미 본 사람들이 많을 거라 생각합니다. 그 때 이후로 자칭 전문가라는 분들이 보이더군요.
우쨌든, 상식적인 결론이 나길 바랍니다.
대기업이 급발진을 인정할 가능성은 없고 통계상 급발진은 수동변속기 차는 일어나지 않고 전자장치가 많이 부착된 차가 급발진 확률이 높으니 옵션이 안 달린 차를 구입하는게 그나마 급발진 가능성을 낮추는 길입니다.
수동타고 다닙니다^^~
결과해석을 누가 어떻게 하느냐에 달라지는거라...일단 아직도 남았으니 기다려 봐야 할듯...개인돈으로 증명해야 하는 과정이 참...법이 문제네요..법이 바뀌어야 하는데....
형법보단 민사다툼이 더 많을 것 같네요. 예를 들자면 중력의 법칙을 무시하고 끝까지 액셀을 밟았다거나~ 식의 다툼이라먼 몇년이 걸릴지.도현이 가족분들 힘내시길.
정인이사건 만큼이나... 펑펑 울었던 가슴아팠던 사고.ㅜㅜ
자비로 실험했다는게 더 마음 아프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