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
[14]
코봉이오빠 | 08:22 | 조회 351 |SLR클럽
[31]
코로로코 | 08:32 | 조회 0 |루리웹
[11]
건실한청년 김유붕 | 08:22 | 조회 0 |루리웹
[3]
2008년3월28일 | 08:18 | 조회 482 |SLR클럽
[1]
국산티비 | 08:14 | 조회 1163 |SLR클럽
[13]
Azure◆Ray | 08:18 | 조회 1144 |SLR클럽
[0]
보추의칼날 | 08:25 | 조회 0 |루리웹
[2]
사신군 | 08:26 | 조회 0 |루리웹
[7]
무뇨뉴 | 08:21 | 조회 0 |루리웹
[10]
네리소나 | 08:25 | 조회 0 |루리웹
[7]
십장새끼 | 08:25 | 조회 0 |루리웹
[8]
다리부러진테이오 | 08:21 | 조회 0 |루리웹
[7]
데어라이트 | 07:40 | 조회 0 |루리웹
[24]
리틀리리컬보육원장 | 08:19 | 조회 0 |루리웹
[8]
공허의 금새록 | 08:16 | 조회 0 |루리웹
댓글(15)
오
스카이림 모딩 뜯다보면 보이던 그것..!
이런 비현실적이게 출렁거리는게 아주 좋음
소울칼리버 때였나? '드디어 가슴과 엉덩이를 넘어 허벅지도 흔들린다!'며 자랑했던 거 같은데.
여체 지뢰찾기임?
엄멈머 엄멈머
함수와 공학은 최고야
이거 짤릴 거 같은데;
네모칸들 안에 적힌 숫자들은 무슨뜻이야?
지뢰 갯수
텍스쳐링을 할때 uv를 펼치는데 이게 제대로 펼쳐졌는지 확인하는 용도로 사용되는 이미지맵임.
왜 살색 아닐 때가 더 좋지?
근데 숫자는 뭘 뜻하는 거야?
3D 모핑 테스트 퇴근 후 체크 ㅇㄷ
공을 어디다 넣는 거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