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7]
Aragaki Ayase | 18:57 | 조회 0 |루리웹
[33]
roness | 18:57 | 조회 0 |루리웹
[20]
아스피린님 | 18:07 | 조회 4699 |보배드림
[8]
Aragaki Ayase | 18:54 | 조회 0 |루리웹
[21]
등꽃 | 18:06 | 조회 3312 |보배드림
[6]
지정생존자 | 18:54 | 조회 0 |루리웹
[11]
사쿠라치요. | 18:54 | 조회 0 |루리웹
[44]
병영 | 18:50 | 조회 0 |루리웹
[42]
코로로코 | 18:50 | 조회 0 |루리웹
[14]
미인증계왕-왕증미 | 18:50 | 조회 0 |루리웹
[21]
파노키 | 18:47 | 조회 0 |루리웹
[20]
SCP-1879 방문판매원 | 18:44 | 조회 0 |루리웹
[31]
루리웹-28749131 | 18:49 | 조회 0 |루리웹
[5]
감동브레이커 | 18:54 | 조회 979 |오늘의유머
[6]
싼타스틱4 | 18:53 | 조회 292 |오늘의유머
댓글(8)
추억의 브금이네
그래서 어려웠던 거였군. 젠장.
페미컴이 아니라 패미컴이야!
수정!
고대 개발자들은 ㄹㅇ 대단한거 같애
이시절 게임이 진짜 용량 최적화에 천재적이더라
최근엔 애니멀 웰이라는 게임에서 느꼈음
기술력의 집약이라고 할수있는 더블스프라이트가 이때 처음나왔음
패미컴이 표현할수있는 최대색은 3색인데 6색을 표현하는 미친기술력이었지
클래식 록맨 최종보스전 배경이 검은 이유가 그런 이유였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