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댓글(8)
쉐이더가 너무 과한거 같기도 하구..
차라리 그림자 없애면 밋밋해도 붓기는 빠져 보일듯
각도 때문일까 눈과 눈사이 비례도 안맞는거 같은뎅..?
2d 캐릭터 얼굴을 3d로 만드는 게 요령 없으면 힘들긴 함
모양 잘못 만들면 불쾌한 골짜기가 바로 보이거든
새벽에 라면먹었대
의외로 2d풍이 3d로 만들기 어려운 스타일이라고 하더라.
실사는 있는 그대로 만들면 되는데, 2d는 각도빨 많이 받아서.
3D 모델링이 힘든 이유가.. 내가 3D로 그림을 그리면서 카메라가 어떤 화각으로 모델을 비추는가도 고려할 수 있어야 함. ㅋㅋ
완성해서 랜더링 돌리기전까지는 몰루...
후처리하면 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