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
잎열비 | 12:57 | 조회 0 |루리웹
[6]
파인짱 | 12:56 | 조회 0 |루리웹
[20]
|윤석열| | 13:01 | 조회 393 |SLR클럽
[20]
루리웹-9453912516 | 12:53 | 조회 0 |루리웹
[10]
순댓국 | 12:54 | 조회 582 |SLR클럽
[30]
데스티니드로우 | 12:56 | 조회 0 |루리웹
[3]
베ㄹr모드 | 12:55 | 조회 0 |루리웹
[31]
유리Yuri | 12:54 | 조회 0 |루리웹
[4]
AKS11723 | 12:54 | 조회 0 |루리웹
[54]
포동동 | 12:49 | 조회 0 |루리웹
[12]
스마일거북이 | 12:42 | 조회 3221 |보배드림
[3]
화딱지0515 | 12:28 | 조회 2143 |보배드림
[22]
총맞은것처럼_가슴이너무아파 | 12:49 | 조회 0 |루리웹
[27]
구리구리뱅이 | 12:03 | 조회 7717 |보배드림
[11]
정상 성욕자 | 12:47 | 조회 0 |루리웹
댓글(7)
완전 디스토피아 영화 한장면이네
많은사람이 인센티브 포기할거같은데
AI가 들어오면 또 얼마나 칙칙해질까
솔직히 서비스직은 AI보단 사람이 하는게 더 편함
AI가 진짜 완벽해지면 모를까
저게 레알 사람을 사람취급도 안하고 총알받이로 쓰는 짓이지. 하루 빨리 저런 직업은 전부 다 없어지고 제대로 대답할 수 있는 AI나 다른 시스템이 마련되야한다고 생각함.
그리고 대량의 실업자가 발생하는데..
그렇다고 하는데, 콜센터 핫라인이 존재하지 않은 군소기업은 ARS 서비스를 돌려쓰는데
이러면 QA에 구멍이 생겨서 다시는 고객이 그 제품을 돈쓰면서까지 사용 안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