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
| 07:40 | 조회 0 |루리웹
[34]
이사령 | 07:43 | 조회 0 |루리웹
[11]
사슴. | 07:39 | 조회 0 |루리웹
[6]
갓트루참얼티밋여신블랑 | 07:35 | 조회 0 |루리웹
[4]
pokepoke | 07:26 | 조회 489 |SLR클럽
[6]
채고이쁜조유리 | 07:14 | 조회 0 |루리웹
[6]
파칭코마신 | 24/06/02 | 조회 0 |루리웹
[8]
부라리온 | 07:17 | 조회 0 |루리웹
[7]
루리웹-9504180224 | 07:23 | 조회 0 |루리웹
[15]
웃긴것만 올림 | 07:32 | 조회 0 |루리웹
[26]
리틀리리컬보육원장 | 07:32 | 조회 0 |루리웹
[13]
루리웹-38377292911 | 07:28 | 조회 0 |루리웹
[5]
내가조선의에이스다 | 07:22 | 조회 452 |SLR클럽
[7]
Azure◆Ray | 07:23 | 조회 481 |SLR클럽
[8]
Azure◆Ray | 07:16 | 조회 995 |SLR클럽
댓글(7)
완전 디스토피아 영화 한장면이네
많은사람이 인센티브 포기할거같은데
AI가 들어오면 또 얼마나 칙칙해질까
솔직히 서비스직은 AI보단 사람이 하는게 더 편함
AI가 진짜 완벽해지면 모를까
저게 레알 사람을 사람취급도 안하고 총알받이로 쓰는 짓이지. 하루 빨리 저런 직업은 전부 다 없어지고 제대로 대답할 수 있는 AI나 다른 시스템이 마련되야한다고 생각함.
그리고 대량의 실업자가 발생하는데..
그렇다고 하는데, 콜센터 핫라인이 존재하지 않은 군소기업은 ARS 서비스를 돌려쓰는데
이러면 QA에 구멍이 생겨서 다시는 고객이 그 제품을 돈쓰면서까지 사용 안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