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1]
안면인식 장애 | 19:20 | 조회 0 |루리웹
[11]
키렌 | 19:18 | 조회 0 |루리웹
[18]
루리웹-3812951870 | 19:18 | 조회 0 |루리웹
[5]
탕수육에소스부엉 | 19:16 | 조회 0 |루리웹
[2]
유리창떠들썩파랑나비 | 19:15 | 조회 0 |루리웹
[2]
체데크 | 18:36 | 조회 1180 |보배드림
[14]
☆고니☆ | 19:05 | 조회 646 |SLR클럽
[10]
[The]왜인룬이 | 18:58 | 조회 686 |SLR클럽
[5]
M762 | 19:16 | 조회 0 |루리웹
[4]
라스트리스 | 19:15 | 조회 0 |루리웹
[8]
J.Square | 19:14 | 조회 0 |루리웹
[10]
Hospital#1 | 19:14 | 조회 0 |루리웹
[5]
라스트리스 | 19:13 | 조회 0 |루리웹
[24]
맥도날드버거 만만세 | 19:12 | 조회 0 |루리웹
[7]
ㄷㄷㄷ | 18:54 | 조회 527 |SLR클럽
댓글(11)
ㅎㅇㅌ
오시떼 마이루...
노력하는 금손추
바이켄 눈나ㅏㅏㅏㅏㅏ
너모잘그리시는뎅;;
이그림을 어디에 쓴다! 라는 목적을 가지고 그리는게 좋을거같음
이정도면 돈모자라면 수상한분들이 줄을서겠는데
헤헤 게으른 것도 나쁘지 않다고 생각해.
물론 다양한 소재와 화풍, 색감을 시도하는 점에서는 부지런한게 최고지만,
선따기, 채색과 명암 등에서 최소한의 터치로 만족스러운 결과를 내기 위해 다양한 브러쉬와 레이어 기능을 응용하는 연구가 필요하거든.
...다시 생각하니 게으르면 안되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