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게임이 기원이 되어서
일본게임에서 중국인들이 만든 밈의 영향을 받아
미국인들의 손길을 타고
그게 다시 중국 내에 수입되어
다시 한국으로 수출되고
거기에 중국게임 밈이 다시 결합되어 완성됨
[2]
캡틴 @슈 | 09:47 | 조회 0 |루리웹
[20]
루리웹-0941560291 | 09:45 | 조회 0 |루리웹
[5]
단어사이공백1회허 용 | 09:44 | 조회 0 |루리웹
[13]
덤벨요정 | 09:44 | 조회 0 |루리웹
[32]
파이올렛 | 09:42 | 조회 0 |루리웹
[12]
VㅏZㅏ | 00/00/00 | 조회 0 |핫게kr
[18]
단어사이공백1회허 용 | 09:40 | 조회 0 |루리웹
[31]
황금달 | 09:38 | 조회 0 |루리웹
[6]
SCP-1879 방문판매원 | 09:38 | 조회 0 |루리웹
[10]
여우 윤정원 | 09:37 | 조회 0 |루리웹
[11]
건물55 | 09:35 | 조회 0 |루리웹
[10]
Azure◆Ray | 09:40 | 조회 686 |SLR클럽
[6]
루리웹-1752833201 | 09:38 | 조회 0 |루리웹
[4]
루리웹-222734216 | 09:38 | 조회 0 |루리웹
[15]
슬리핑캣 | 09:35 | 조회 0 |루리웹
댓글(13)
벼부이....
이게 국제화고 세계화지
밈의 진화도
여러개 존나섞인 ㅋㅋ
이게 그러니까 우민하 정책인가 그건가?
뜌땨이...
간단한 밈으로 보이지만 최소 4개 국과 4개 게임의 콜라보레이션
그래.
다같이 멸망으로 가는거다.
평화롭고 이상적인 문화교류의 예시
근데 결과물이 저능아인
소울워커 인기 많았나보네
댕라가 세계구급 밈이 된 건에 대하여
4게임 4개국이 합친 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