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게임이 기원이 되어서
일본게임에서 중국인들이 만든 밈의 영향을 받아
미국인들의 손길을 타고
그게 다시 중국 내에 수입되어
다시 한국으로 수출되고
거기에 중국게임 밈이 다시 결합되어 완성됨
[11]
베엔츠 | 13:33 | 조회 613 |보배드림
[28]
찌찌참마도 | 14:26 | 조회 0 |루리웹
[7]
SYLVAIN | 14:25 | 조회 0 |루리웹
[25]
아랑_SNK | 14:24 | 조회 0 |루리웹
[19]
wizwiz | 14:23 | 조회 0 |루리웹
[12]
여긴ㅇㅅㅇ하는사람없어서좋다 | 14:21 | 조회 0 |루리웹
[29]
리틀리리컬보육원장 | 14:21 | 조회 0 |루리웹
[23]
우체국예금보험 | 14:19 | 조회 0 |루리웹
[25]
몬스터버스 | 14:19 | 조회 0 |루리웹
[21]
검정하늘 | 13:30 | 조회 666 |보배드림
[6]
루리웹-8218530081 | 14:16 | 조회 0 |루리웹
[15]
기부앙마 | 13:18 | 조회 2705 |보배드림
[14]
여행은 | 13:11 | 조회 484 |보배드림
[37]
대파미나리 | 11:13 | 조회 292 |보배드림
[8]
기린크림 | 14:08 | 조회 925 |SLR클럽
댓글(13)
벼부이....
이게 국제화고 세계화지
밈의 진화도
여러개 존나섞인 ㅋㅋ
이게 그러니까 우민하 정책인가 그건가?
뜌땨이...
간단한 밈으로 보이지만 최소 4개 국과 4개 게임의 콜라보레이션
그래.
다같이 멸망으로 가는거다.
평화롭고 이상적인 문화교류의 예시
근데 결과물이 저능아인
소울워커 인기 많았나보네
댕라가 세계구급 밈이 된 건에 대하여
4게임 4개국이 합친 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