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
오늘부터자게이 | 06:31 | 조회 144 |SLR클럽
[1]
짜짜게이 | 06:14 | 조회 109 |SLR클럽
[1]
트리티니 | 06:31 | 조회 204 |SLR클럽
[17]
전귀엽기라도하죠 | 06:18 | 조회 0 |루리웹
[7]
자본을넘어서 | 02:35 | 조회 2964 |보배드림
[5]
Prophe12t | 06:14 | 조회 0 |루리웹
[11]
블핑지수 | 01:29 | 조회 2943 |보배드림
[13]
미스박닭똥집 | 00:35 | 조회 2066 |보배드림
[5]
트리티니 | 06:14 | 조회 381 |SLR클럽
[12]
허드슨리버 | 06:05 | 조회 0 |루리웹
[11]
시크릿데이브레이크 | 06:04 | 조회 0 |루리웹
[5]
요르밍 | 06:03 | 조회 0 |루리웹
[3]
루리웹-38377292911 | 05:59 | 조회 0 |루리웹
[3]
버니점프 | 05:31 | 조회 0 |루리웹
[2]
국산티비 | 06:10 | 조회 148 |SLR클럽
댓글(11)
콜센터가 극한직업인건 알지만
일을 초극한까지 밀어붙이다니 ㄷㄷ
1+1은 무한대! 이론의 실증편.
저거 듣고 안 빡치는 고객인지 아닌지 테스트 해보려 했나
보통 왠만하면 전화 안하는데 개빡돌때만 전화한단말이지
거기서 라이터를 탁
이야 일을 크게 만들었네......
택배가 늦을수있고
시원한거 먹으면서 속푸는게 상책이긴한데
콜센터측에서 할 말은 아닌듯
직원들끼리는 가능한 말인데
저걸 손님한테 얘기했다?
서비스 교육 다시 받아야지.....
여기 불!
황달의 명언이 생각나는군.
고객은 님 친구가 아닙니다.
퇴사하려던 직원이었나보군
회사에 쌓인게 많았나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