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
웃긴것만 올림 | 03:03 | 조회 0 |루리웹
[6]
키렌 | 03:03 | 조회 0 |루리웹
[8]
키렌 | 02:57 | 조회 0 |루리웹
[1]
장폴제이 | 03:02 | 조회 84 |SLR클럽
[2]
| 02:57 | 조회 0 |루리웹
[7]
Nuka-World | 02:48 | 조회 0 |루리웹
[10]
Quasar1.1 | 02:43 | 조회 0 |루리웹
[0]
비오는날에 | 02:58 | 조회 23 |SLR클럽
[1]
마케나이 | 02:45 | 조회 59 |SLR클럽
[5]
전국치즈협회장 | 02:45 | 조회 0 |루리웹
[5]
☆더피 후브즈☆ | 02:44 | 조회 0 |루리웹
[9]
토드하워드 | 02:40 | 조회 0 |루리웹
[9]
슈텐바이첼 | 02:15 | 조회 0 |루리웹
[1]
장폴제이 | 02:43 | 조회 92 |SLR클럽
[24]
감동브레이커 | 02:18 | 조회 3461 |오늘의유머
댓글(11)
콜센터가 극한직업인건 알지만
일을 초극한까지 밀어붙이다니 ㄷㄷ
1+1은 무한대! 이론의 실증편.
저거 듣고 안 빡치는 고객인지 아닌지 테스트 해보려 했나
보통 왠만하면 전화 안하는데 개빡돌때만 전화한단말이지
거기서 라이터를 탁
이야 일을 크게 만들었네......
택배가 늦을수있고
시원한거 먹으면서 속푸는게 상책이긴한데
콜센터측에서 할 말은 아닌듯
직원들끼리는 가능한 말인데
저걸 손님한테 얘기했다?
서비스 교육 다시 받아야지.....
여기 불!
황달의 명언이 생각나는군.
고객은 님 친구가 아닙니다.
퇴사하려던 직원이었나보군
회사에 쌓인게 많았나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