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
한번도모택동말 | 08:00 | 조회 0 |핫게kr
[1]
| 07:45 | 조회 0 |핫게kr
[1]
[The]왜인룬이 | 07:46 | 조회 387 |SLR클럽
[6]
T34-85 | 07:47 | 조회 415 |SLR클럽
[3]
정신세상 | 07:34 | 조회 0 |루리웹
[2]
정신세상 | 07:32 | 조회 0 |루리웹
[8]
Prophe12t | 07:32 | 조회 0 |루리웹
[10]
사신군 | 07:30 | 조회 0 |루리웹
[1]
명신이니? | 07:27 | 조회 99 |SLR클럽
[5]
카카루까악 | 07:19 | 조회 0 |루리웹
[0]
물굽이 | 07:29 | 조회 154 |SLR클럽
[3]
오늘부터자게이 | 07:26 | 조회 500 |SLR클럽
[7]
PartlyCloudy | 07:19 | 조회 272 |SLR클럽
[38]
| 07:35 | 조회 0 |핫게kr
[5]
찢석렬 | 06:25 | 조회 994 |보배드림
댓글(11)
콜센터가 극한직업인건 알지만
일을 초극한까지 밀어붙이다니 ㄷㄷ
1+1은 무한대! 이론의 실증편.
저거 듣고 안 빡치는 고객인지 아닌지 테스트 해보려 했나
보통 왠만하면 전화 안하는데 개빡돌때만 전화한단말이지
거기서 라이터를 탁
이야 일을 크게 만들었네......
택배가 늦을수있고
시원한거 먹으면서 속푸는게 상책이긴한데
콜센터측에서 할 말은 아닌듯
직원들끼리는 가능한 말인데
저걸 손님한테 얘기했다?
서비스 교육 다시 받아야지.....
여기 불!
황달의 명언이 생각나는군.
고객은 님 친구가 아닙니다.
퇴사하려던 직원이었나보군
회사에 쌓인게 많았나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