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
루리웹-1033764480 | 01:00 | 조회 0 |루리웹
[24]
신 사 | 00:59 | 조회 0 |루리웹
[3]
죄수번호-410270 | 00:57 | 조회 0 |루리웹
[0]
이단찢는 오그린 | 00:40 | 조회 0 |루리웹
[5]
춘전개조되면닉바꿈 | 00:58 | 조회 0 |루리웹
[3]
코요리마망 | 00:56 | 조회 0 |루리웹
[0]
파이올렛 | 00:56 | 조회 0 |루리웹
[11]
봉보롱봉봉 | 00:55 | 조회 0 |루리웹
[21]
치킨맛레몬 | 00:52 | 조회 0 |루리웹
[40]
Ninjaaa | 00:51 | 조회 0 |루리웹
[2]
Prismi | 00:51 | 조회 0 |루리웹
[9]
이단찢는 오그린 | 00:49 | 조회 0 |루리웹
[11]
ideality | 00:47 | 조회 0 |루리웹
[14]
루리웹-1033764480 | 00:47 | 조회 0 |루리웹
[9]
메론맛폴라포 | 00:40 | 조회 0 |루리웹
댓글(5)
겉보기엔 참신한 게임 만들었다가 운영으로 조져버리는 과거의 국산 MMORPG가 생각나는 건 기분 탓일까
패키지 게임이면 추억을 다시 되새겨본다는게 가능이라도하지, 라이브 서비스는 그게 힘들지.
운영만 조진 헬다2랑 비교하기엔 위 두개는 게임부터 문제인데
특히 레드폴은 애초에 개발사에서부터가 우리 이런거 하기 싫은데 임원들이 만들라니까 만들어보지 뭐 해서 나온거라 걍 답이 없는 물건
일단 인간은 로그인을 싫어한다는 걸 잊은거 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