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
AurosTech | 13:36 | 조회 520 |SLR클럽
[8]
마티맥플라이 | 13:19 | 조회 768 |SLR클럽
[7]
백마탄그지 | 13:37 | 조회 0 |루리웹
[6]
오호유우 | 13:06 | 조회 2774 |오늘의유머
[6]
루리웹-0033216493 | 13:37 | 조회 0 |루리웹
[17]
KF-21 보라매 | 13:34 | 조회 0 |루리웹
[20]
루리웹-8449224769 | 13:34 | 조회 0 |루리웹
[27]
카포에이라 | 13:33 | 조회 0 |루리웹
[11]
루리웹-8218530081 | 13:31 | 조회 0 |루리웹
[12]
리네트_비숍 | 13:31 | 조회 0 |루리웹
[19]
BoomFire | 13:30 | 조회 0 |루리웹
[46]
이지스함 | 13:28 | 조회 0 |루리웹
[10]
오늘의핫 | 13:17 | 조회 499 |SLR클럽
[18]
3대100 | 13:21 | 조회 580 |SLR클럽
[12]
이거보는사람다행복해라 | 13:26 | 조회 0 |루리웹
댓글(21)
잔인함 대결을 하는게 아니라서 원거리계열들이 하면할수록 뭔가 묘사할수 있는 퍼포먼스의 범위가 좁아서 아이디어 고갈되는게 있긴함.
페이탈리티!
묘사를 안하면 롤 플레이가 없는거잖아.
그냥 주사위만 굴리는거지.
큰 수가 나왔으니 내가 이김. 작은 수가 나왔으니 내가 짐.
이것 보다는
이 가상의 상황을 대처하기 위한 수천가지의 방법 중 나는 한 가지 방법을 선택했고, 그 방법이 어느정도 효과적이었는지 나무 혹은 돌 또는 금속 때때로 뼈로 만들어진 이 전통적이면서 최첨담의 기술로 만든 난수 생성기로 확인하겠어.
이게 더 재미있잖아
???: 어디보자...일단 두부 외상부터 이야기하겠습니다.
본인 캐릭터의 멋짐을 어필할 기회를 주는 거지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