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댓글(29)
나는 결말도 괜찮았음
와 저 개판난 상황을 아이작과 카버가 어떻게 헤쳐나가지?
아니 근데 거기서 후속작 취소를
게임 ui에선 혁명작
제발 좀 게임은 게이머들끼리 만들게 냅뒀으면 좋겠음.
필요정보가 센터에 몰려있고
조준점 외에는 어둡다보니
시야가 숄더뷰 치고도 굉장히 좁아지고
덕분에 액션겜기반에도 공포포인트가 대폭 올라간다
맵이 있었어?ㅋㅋㅋ
123편에 리멕까지하면서 한번도 사용 안해봄ㅋㅋㅋ
장단점이있어서 저런 유아이는 사실상 데드스페이스에만 쓰이게 되었....
고정된게 아니라 가독성이 떨어지고 눈이 바로 안가는 단점도있어서..
다른 장르에서 쓰기는 좀 그렇긴 함
데슾에서는 불편함을 못 느끼는게 UI가 눈에 잘 안들어올정도로 격하게 움직이는 상황은 애초에 UI가 주는 정보가 필요없는 상황들이 대부분이라서
대신 몰입도가 진짜 끝내줌
데스1은 진짜 혁명적이었고 무서웠어
그래서 근접전 메인인 칼리스트프로토콜은
비슷한 ui임에도
눈에 잘 안들어오는 색까지 써서 더 안좋았음
안 해본 사람도 있으니 제목 좀...
뒈진 우주.
ui는 데드스페이스 따라올 작품 거의 없는거 같음.
겜하다가 다른 인터페이스 켜는게 많아질수록 게임 몰입이 깨지는데
이건 진짜 좋았음
1편에서 가장 빡친건 소행성 디펜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