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
여긴ㅇㅅㅇ하는사람없어서좋다 | 17:24 | 조회 0 |루리웹
[6]
UniqueAttacker | 17:22 | 조회 0 |루리웹
[11]
느와쨩 | 17:19 | 조회 0 |루리웹
[32]
안면인식 장애 | 17:19 | 조회 0 |루리웹
[27]
☆더피 후브즈☆ | 17:19 | 조회 0 |루리웹
[16]
초시공전투기빅바이퍼 | 17:18 | 조회 0 |루리웹
[2]
팥팥팥㈜ | 16:29 | 조회 1227 |보배드림
[5]
오차장 | 16:26 | 조회 2680 |보배드림
[15]
루리웹-3196247717 | 17:16 | 조회 0 |루리웹
[4]
silversoul | 16:23 | 조회 1734 |보배드림
[4]
등푸른선생 | 16:07 | 조회 3352 |보배드림
[6]
보추의칼날 | 17:16 | 조회 0 |루리웹
[4]
신풍아 | 15:59 | 조회 2391 |보배드림
[5]
MiniJeans | 14:21 | 조회 1919 |보배드림
[3]
봉황튀김 | 17:14 | 조회 0 |루리웹
댓글(5)
완벽하게 이해했어!
아깝당 출처는 영자막 밖에 없네 자동 번역으로 봐야겠군
이런 4차원적인 요소 살려서 만드는 게임 몇개 봤는데
결국은 2~3개 맵 사이 왔다갔다 하는 정도의 기믹으로 많이 쉽게(?) 만들어야
게임으로서도 할만해 지더라 ㅋㅋㅋㅋㅋㅋ
대충은 이해가 되지만 이걸 3차원-4차원에 적용하면 이해 안 되기는 매한가지... 테서렉트 움짤도 이해못함...
대충 4차원을 3차원으로 인식하는건 피카소의 우는 여인을 생각하면 됨
얼굴 측면만을 바라보는데 반대편도 보임!
그런데 우리는 3차원 공간이라 그게 막 뒤틀림!